힐링 책임지는 특급호텔 가성비 최고의 가을 패키지는?
상태바
힐링 책임지는 특급호텔 가성비 최고의 가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 이용, 패밀리 캐릭터 상품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10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스테이케이션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친 삶의 활력을 불어 넣고 마음 놓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급호텔의 패키지가 가격이나 서비스 면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0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10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스테이케이션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최상위 프리미엄클럽 라운지인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의 올 데이(All Day)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어 뛰어난 가성비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는 가장 완벽하고 차별화된 하이엔드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최상위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다. 일반적으로 호텔의 클럽 라운지는 귀빈층만 사용 가능한데 반해,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일반 투숙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단, 49개월 이상)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시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는 물론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까지, 온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타임에 등장하는 케이크 등의 디저트는 정통 프렌치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달콤한 향과 프렌치 케이크 본연의 맛으로 진정한 힐링의 미식을 선사할 것이다. 저녁에는 부산 해운대의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각종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이들과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패밀리 캐릭터 스위트 룸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워커힐을 대표하는 패밀리 캐릭터 아람이∙가람이·차람이와 함께 동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캐릭터 룸 패키지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와 함께 한 하루’를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워커힐을 대표하는 패밀리 캐릭터 아람이∙가람이·차람이와 함께 동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캐릭터 룸 패키지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와 함께 한 하루’를 선보인다.

워커힐을 둘러싼 한강과 아차산을 배경으로 탄생한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들은 귀여운 모습은 물론, 풍부한 스토리까지 가지고 있다.

‘사랑’의 상징인 아람이와 ‘건강’의 상징인 차람이는 아차산에 살고 있는 다람쥐들이고, ‘우정’을 상징하는 카피바라 가람이는 워커힐에서 힐링 여행을 즐기고 있는 캐릭터로 그려졌다.

계절마다 아름다운 자연이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워커힐의 가치를 담아, 이번 패키지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힐링이 필요한 키덜트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휴식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와 함께 한 하루’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캐릭터 스위트 룸 1박, 클럽 라운지(16층)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그리고 워커힐 키즈 클럽(지하 1층)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클럽 무료 입장은 성인 1명, 어린이 1명 대상으로 2시간 이용 기준이며, 아메리카노와 어린이용 주스 각각 한 잔이 제공된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키즈아워’를 운영, 다람쥐 모양의 ‘람스 버거’와 음료를 제공하며, 오후 5시 이후에는 12세 이하 어린이의 입장 및 이용이 제한되는 해피아워로 이어진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추석 맞이 경품 이벤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최대 5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최대 5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내에 객실, 레스토랑, 연회 등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총 14가지 경품을 고객 5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360만원 상당의 객실 숙박권부터 뷔페 식사권, 스파 이용권, 델리 케이크 교환권, 로비라운지 해피아워 이용권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그랜드 델리나 로비라운지에서 커피 한 잔만 마셔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가족들이 모이는 연휴 기간에 뷔페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3대 가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3대로 구성된 가족이 4인 이상 방문 시, 65세 이상 고객 1인의 식사는 무료로 제공된다.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주말에만 운영하던 브런치를 연휴 기간에도 만날 수 있으며, 중식당 ‘웨이루’의 29가지 메뉴 중 6가지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주말 초이스 메뉴도 추석 연휴기간 내내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