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부터 가을여행까지, 국내와 해외여행…눈길 가는 상품은?
상태바
추석연휴부터 가을여행까지, 국내와 해외여행…눈길 가는 상품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호텔, 펜션 할인 등 여행객 위한 이벤트 잇따라
씨트립코리아는 11월 30일까지 마카오 호텔과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추석연휴부터 가을 여행까지 여행 성수기를 맞아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할인과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다.

씨트립코리아, 마카오 호텔·항공 특가할인 행사 실시

씨트립코리아는 11월 30일까지 마카오 호텔과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가에 구입한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은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씨트립은 마카오행 왕복항공권 특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마카오 소재 모든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 호텔 할인코드도 발급한다. 씨트립 모바일 앱 상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해당 페이지에서 할인코드인 ‘GOMACAO’를 입력해 예약을 진행하면 특가 혜택을 받게 된다. 단,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특가는 항공사나 호텔 예약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9월 27일 현재 최저가는 항공권의 경우 18만 원대(왕복, 직항)이며, 호텔은 가성비 좋은 인기 호텔 24곳을 9만 원대부터 검색, 비교해 볼 수 있다.

인터파크, 국내여행객위한 ‘올 가을은 집콕하지 마유’ 기획전

인터파크투어는 전국 가을 여행 명소 인근 숙소 추천 및 예약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 가을은 집콕하지 마유’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가을 여행 명소 인근 숙소 추천 및 예약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 가을은 집콕하지 마유’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원도 설악산에서 차량으로 25분 거리에 있고, 올 7월 전 객실을 리모델링한 양양 낙산비치 호텔(6만3640원부터), 경상북도 불국사 차량 2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현대 경주(7만2730원부터), 부산 구덕산에서 차량 20분 거리 크라운 하버호텔(6만4800원부터) 등이 있다.

도심 가까이에서 가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서울 인근 숙소도 있다. 남산까지 차로 7분이면갈 수 있는 밀레니엄힐튼서울(23만 원부터), 관악산에서 차량 20분 거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13만 원부터)부터 광교 단풍길에서 차량 30분 거리의 호텔 푸르미르(6만4000원부터)가 있다.

노랑풍선, 유럽 배낭여행객 위한 숙박패키지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너랑,나랑,너랑’의 여행테마 중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을 추구하는 ‘나랑’의 테마에 맞는 ‘유럽 배낭여행 숙박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너랑,나랑,너랑’의 여행테마 중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을 추구하는 ‘나랑’의 테마에 맞는 ‘유럽 배낭여행 숙박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했다.

‘유럽 배낭여행 숙박 패키지 기획전’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체코, 스페인 등 핵심 서유럽과 동유럽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여행자의 성향에 따라 호텔 패키지와 민박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10박부터 최대 30박 까지 숙박이 가능한 총 3가지 일정으로 분류했으며 ‘호텔10일 패키지’의 경우 3성급 호텔에서 투숙과 조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영국을 시작으로 파리, 베니스를 거처 야간열차로 이동해서 로마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티몬, 황금연휴 펜션 최저가 보상제 실시

티몬은 9월 30일~10월 9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아직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힐링 추석 기획전과 실시간 펜션 예약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사진/ 티몬

티몬은 9월 30일~10월 9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아직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힐링 추석 기획전과 실시간 펜션 예약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최저가 보상제는 펜션 숙박비가 최저가가 아닌 경우 차액의 100%를 보상해주는 제도다. 티몬 최저가 보상제 표시가 돼 있는 상품에 한하며, 진행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티몬 최저가 보상제를 이용하면 스파룸과 복층룸이 완비된 강화도 펜션을 1박에 최저 5만원, 남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오션뷰와 개별 오션뷰 스파가 갖춰진 거제도 펜션을 9만원대에 등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4700여개의 펜션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