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맞이 프로모션 경쟁 ‘후끈’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맞이 프로모션 경쟁 ‘후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페어, 자연송이 프로모션 등 다양
워커힐은 올해 유난히 긴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달달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선점에 나섰다.

가을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더욱 풍성한 추석 연휴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올해 유난히 긴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달달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 가능한 ‘달달한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여기에 오텀 페스트에서 진행되는 와인 페어 입장 시 10% 할인 쿠폰 제공 혜택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10월 14일부터 10월 22일까지 2주간 토·일요일에 열리는 워커힐의 가을철 대표 야외 행사인 와인 페어에서는 가정에서 마시기 좋은 와인부터 희귀 와인까지 최소 600여 종의 전 세계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 (WALKEE)’가 이끄는 ‘한가위 워키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애스톤 하우스 또는 스카이야드에서 열리는 달맞이 이벤트를 비롯해 ‘비밀의 숲’을 탐험하는 ‘시크릿 가든 트레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구성돼 특별한 추석 액티비티를 원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0월 6일까지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0월 6일까지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하고 #WallyinJeju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월리 퍼즐 세트, 월리 30주년 기념 에코백, 월리 엽서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9/22, 9/29, 10/6)이며, 자세한 사항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조식 2인, 월리를 찾아라 30주년 기념 책, 월리를 찾아라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스위트룸 이용 시 추가로 월리를 찾아라 퍼즐 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로비에는 월리 포토존이 설치돼 즐거운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으며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월리를 찾아라’에 대한 즐거운 추억과 흥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월리 캐릭터로 이루어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과 일식당 미쯔모모는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과 일식당 미쯔모모는 가을을 담은 자연송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중식당 여향에서는 하늘이 내려주시는 선물, 자연송이 버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향이 풍부하고 육질이 촘촘해진 자연송이를 다양하게 사용해 가을의 풍요로움을 더한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냉채와 스프를 비롯해 해산물, 관자, 등을 활용한 일품요리와 바닷가재, 송이 아스파라거스, 송이 전복요리 등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일식당 미쯔모모는 향기로운 자연송이를 활용한 다양한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산에서 귀하게 구한 자연송이로 송이 주전자 찜, 모둠 생선회, 송이 소금 구이, 송이 덮밥, 송이 튀김 등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코스 요리 이용 시, 하우스 사케 도쿠리(180ml), 하우스 와인 또는 아사히 생맥주(425ml)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