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할인 받고 떠나는 가을여행
상태바
추석 황금연휴, 할인 받고 떠나는 가을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할인·적립·경품 등
KRT는 한가위를 맞아 신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섰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추석 황금연휴 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소식이 생겼다.

KRT는 한가위를 맞아 신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섰다.

우선 KRT는 황금연휴 출발 ‘빈자리 찾기’ 이벤트로 추석 여행 막차 탑승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특별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동반한 ▲유럽 ▲동남아 ▲대양주 ▲미주 ▲일본 등 지역별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마일리지 혜택은 선지급과 후지급 방식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선지급 방식을 택할 경우 상품의 1.5%에 해당되는 마일리지를 적립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후지급 방식은 상품가의 2%가 적립되는 더블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카드사별 최소 2개월에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또한 KRT와 티몬이 함께 기획한 ‘장땡 할인’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9월 13일부터 10월 1일까지 해당 딜 상품 구매 시 최대 6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1매 ▲인도 무료 여행권 1매 ▲에코백 ▲여행용 파우치 등 실속만점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RT 경영기획본부 장숙연 이사는 “고객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할인과 경품을 준비했다”며 “민족 대명절 추석에 뜻깊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2017년 신입사원 공채

하나투어는 2017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 하나투어

아울러 하나투어는 2017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상품개발기획, 관리지원, IT 등이며 오는 10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여행업에 대한 꿈과 비전을 가진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선발하게 되며, 관광통역안내사 및 여행업관련 자격증 소지자, 제2외국어에 능통한 자, 공모전이나 대회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10월 18일과 19일에는 1차 실무진 면접이, 10월 4주차에는 2차 임원 면접이 진행된다. 1차 실무진 면접은 다대일 방식이며, 면접 시 출신대학이나 학점, 어학점수 등 지원자의 신상정보가 공개되지 않는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후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30일, 정식 입사일은 11월 1일이다.

오는 9월 26일에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에서 취업 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취업콘서트도 열린다. 참석을 원하면 홈페이지 내 별도공지를 통해 사전신청 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