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 먹거리로 고객 유혹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 먹거리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미각 여행, 그릴 디너 프로모션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모모카페에서는 산해진미로 가득한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베이징 미각 여행’ 프로모션을 9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먹거리와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베이징 미각 여행 프로모션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모모카페에서는 산해진미로 가득한 중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베이징 미각 여행(Journey to Beijing)’ 프로모션을 9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베이징 센트럴의 Alex Lu 셰프를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셰프 추천 메뉴들이 뷔페식으로 준비되며, 닭고기를 이용한 볶음요리와 동충초 스프를 비롯해 다양한 중식 메뉴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Alex Lu 셰프는 중국 특급 호텔에서 15년 경력을 쌓은 베테랑 조리사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베이징 음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며, 방문객 중 명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호텔 베이징 센트럴과 르네상스 베이징 왕푸징 호텔의 숙박권을 선물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라이브 그릴 디너 프로모션 시작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뷔페 레스토랑은 랍스터, 전복, 양갈비 등 인기 라이브 그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그릴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뷔페 레스토랑은 랍스터, 전복, 양갈비 등 인기 라이브 그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그릴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그릴 디너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랍스터, 전복, 양갈비, 대하 등을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라이브 그릴 메뉴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호텔 야외 가든에서 직접 기른 허브들을 이용한 민트 소스, 로즈마리 오렌지 소스, 바질 페스토와 같은 특제 유기농 허브를 선보인다. 모든 뷔페 이용객들은 1만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3인 이상 셰프팔레트 재방문 시 1인 식사 무료 제공

르 메르디앙 서울의 테라스 뷔페 & 다이닝 ‘셰프팔레트’는 오픈을 맞이해 9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3+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의 테라스 뷔페 & 다이닝 ‘셰프팔레트’는 오픈을 맞이해 9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3+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픈 기념 3+1 프로모션은 3인 이상 셰프팔레트 재방문 시 1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 방문 시 받은 쿠폰을 재방문 시 제출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성인을 기준으로 뷔페 이용 시 이용이 가능하다.

셰프팔레트는 9월 1일 오픈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로 넓고 쾌적한 분위기 아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전세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부터 랍스터 테이블 등이 마련돼 있어 셰프들이 즉석에서 직접 조리한 요리를 맛있는 온도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꽃과 신선한 공기를 느끼며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가든은 셰프팔레트의 시그니처 공간이다.

롤링힐스 호텔, ‘패밀리 디너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디너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이 밖에 롤링힐스 호텔은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디너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특별한 저녁 식사 혜택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탤리언 레스토랑 ‘키친’의 5가지 코스 요리나 한식, 일식 등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중 가족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