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추석 연휴 국내선 임시편 예약 접수
상태바
대한항공, 추석 연휴 국내선 임시편 예약 접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2시부터 예약 접수 시작
대한항공은 12일 오후 2시부터 2017년도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12일 오후 2시부터 2017년도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은 대한항공 인터넷 홈페이지, 예약센터, 여행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최장 10일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김포~제주 노선 32편, 김포~부산 노선 10편, 부산~제주 8편, 청주~제주 4편 등 총 54편의 임시편을 투입한다. 이번 임시편 운영을 통해 늘어나는 추가 공급석은 1만3066석 규모이며, 귀성객 및 여행객들의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임시 항공편 예약으로 인한 전화 예약 문의 급증에 대비해 예약 접수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고, 홈페이지 시스템 점검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을 예약 하는 고객은 지정된 구매시한까지 항공권을 구매해야 확보된 좌석의 자동 취소를 방지할 수 있다.

영국항공, 유럽여행 세미나 개최

영국항공은 오는 15일 부산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유럽여행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영국항공

아울러 영국항공은 오는 15일 부산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유럽여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행 전문가가 영국 및 유럽 여행에 유용한 팁을 공유하고, 6개월 만에 영어를 완전 정복한 유투브 스타 ‘코리안 빌리’가 영국식 억양과 그 다양성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는 9월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부산역(KTX) 5층 509호 대회의실에서 선착순 1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OK캐쉬백 기프트 카드, 부산-인천행KTX 5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인천-런던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마누엘 알버레즈 영국항공 한국 지사장은 “첫 해외 여행이나 해외 유학을 계획한다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며 “학생들이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도록 영국항공의 여행 전문가를 초빙해 유럽 여행을 즐기는데 요긴한 팁을 함께 나눌 예정”이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