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천, ‘늦은 휴가’ 위한 가을 패키지는?
상태바
특급호텔 추천, ‘늦은 휴가’ 위한 가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 가을 스킨케어 필수품 제공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제주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도 못가고 여행 계획이 늦어지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가을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제주(Autumn & Jeju) 패키지를 2017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9월 13일까지 예약 시 루프탑 샴페인 바와 풀에서 펼쳐지는 스파티 2인 1회가 제공된다.

가을 앤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호텔의 액티비티 팀인 케니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액티비티가 포함된 패키지이다.

제주 곳곳의 제주 가을 명소를 찾아 가을 정취를 즐기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가을 사진 여행’, 양떼몰이, 강아지 프리스비 시범, 동물 먹이주기, 산양 젖짜기 체험 등 다양한 동물과 친해질 수 있는 ‘양떼 목장 체험’, 사진 전문가 케니가 켄싱턴 제주 호텔의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주는 ‘로맨틱 포토북’ 중 택해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도 1회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에 위치해 중문의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알찬 구성의 추석 연휴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연휴를 알찬 구성의 추석 ‘休’ 패키지로 더 늦지 않게 준비할 것을 제안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연휴를 알찬 구성의 추석 ‘休’ 패키지로 더 늦지 않게 준비할 것을 제안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休패키지는 최대 열흘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위해 도심 속에서 짧은 휴가를 계획하기 안성맞춤인 호텔 패키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추석 休 패키지는 가족 간의 모임과 명절준비로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도록 2인 커플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 객실에서의 1박과 여유있는 호텔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의 2인 조식 및 다가오는 가을 스킨케어 필수품을 준비한 休 파우치를 증정한다.

선물로 제공되는 파우치에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 플랜의 마스크팩 및 핸드크림이 제공된다. 명절기간에만 운영되는 명절 전통 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남산골행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풍요로움이 넘치는 한가위, 고마운 분께 품격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로비라운지 & 델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10월 8일까지 추석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이외에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로비라운지 & 델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1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육류 및 수산물 세트, 다양한 고급 와인 세트부터 커피, 티 세트 및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소금 세트, 올리브오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품 육류세트의 경우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국내산 한우 1++ 등급으로 구성된 명품 한우 세트와 호주 고급 청정우로 구성된 등심 스테이크, 그리고 실속 있는 갈비 세트 등이 고급 와인과 함께 구성돼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