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섬 은둔의 휴양지로 신혼여행 어때요
상태바
필리핀 보홀 섬 은둔의 휴양지로 신혼여행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9.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시설 갖춘 풀빌라.... 천혜의 경관은 ‘덤’
보홀섬에서 추천할만한 리조트 중 하나는 블루워터 팡라오다. 6만 제곱미터에 면적의 럭셔리한 은둔의 허니문 목적지로서 보홀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세부 섬의 바로 아래는 보홀 섬이 있다. 필리핀 중부 비사야 지방에 있는 섬으로 필리핀 내 10번째로 큰 섬이다.

보홀의 인구는 약 1백만 명이며 면적은 4천1백 제곱킬로미터에 달한다. 보홀 주의 주도는 탁빌라란이다. 비경을 간직한 보홀 섬은 관광지로 개발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팡라오 지역은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이자 신혼여행의 목적지로 손꼽힌다.

보홀섬에서 추천할만한 리조트 중 하나는 블루워터 팡라오다. 6만 제곱미터에 면적의 럭셔리한 은둔의 허니문 목적지로서 보홀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블루워터 팡라오는 백사장과 순결한 바다와 생물자원의 풍부한 지역을 점하고 있어 휴양객들이 머물기에 제격이다.

블루워터 팡라오는 백사장과 순결한 바다와 생물자원의 풍부한 지역을 점하고 있어 휴양객들이 머물기에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필리핀 전통 건축 양식과 디자인을 채택해 보홀의 문화와 자연, 따뜻한 환대 정신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 리조트다.

리조트 디자인은 친환경적인 조성했으면서도 고급스럽고 혁신적이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서비스되고 드라이클리닝 등 세탁 서비스까지 완비하고 있어 불편함이 없다.

리조트 주변에는 볼거리도 풍부하다. 천연 동굴, 돌호비치, 버진 아일랜드 등이 지척이다. 그러나 리조트 고객들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리조트에서 머물기만 해도 즐길 거리가 많다. 풀서비스 아무마 스파를 즐길 수 있고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 산책도 빼놓을 수 없다.

수영장 한가운데 섬. 수영장을 가로 지르는 다리에서 내려온 계단을 통해 연결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식사 공간으로는 레스토랑 및 풀 사이드 바도 준비되어 있다. 리조트의 메인 수영장의 디자인도 눈에 뛴다. 수영장 바닥 중앙에는 섬같은 단을 만들고 백색의 데크와 파라솔과 선체어를 설치했다.

마치 바다에 형성된 모래톱을 연상되는 이 구조물은 수영장 물에 살짝 잠겨 있어 수영과 선탠을 즐기기기에 제격인 공간이다. 수영장을 가로 지르는 다리에서 내려온 계단을 통해 이 수영장 섬으로 접근하게 되어 있다. 수영장 한가운데 섬에서 선탠을 즐기는 구조가 특별하다.

리조트는 54 실의 우아한 객실과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풀 윙은 1층 객실의 개인 베란다에서 바로 공용 풀과 연결된다. 좀 더 럭셔리한 룸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은 개별 야외 풀을 갖춘 풀빌라가 있다.

리조트는 54 실의 우아한 객실과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풀 윙은 1층 객실의 개인 베란다에서 바로 공용 풀과 연결된다.

원베드룸 풀빌라가 바로 그것으로 개별 풀을 갖추어 허니문 커플에게 최적의 빌라다. 이 객실은 면적이 130 평방미터에 달하며 플런지 풀은 2.5 평방미터 규모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킹사이즈 베드, 미니바, 케이블 TV, 전화기, 샤워시설과 욕조, 라나이 등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에서는 아시아 풍미와 문화 담아낸 요리를 찾아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알파야 레스토랑(Aplaya Restaurant)은 국제적인 요리와 정통 필리핀 풍미의 현대적인 요리들을 제공한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킹사이즈 베드, 미니바, 케이블 TV, 전화기, 샤워시설과 욕조, 라나이 등을 갖추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페인 어원으로 해변을 의미하는 알파야 레스토랑이 인기 있는 이유는 이국적인 아시아 풍미의 신선한 로컬 재료를 사용한다는데 있다.

필리핀과 아시아 문화를 담은 알프레스코 세팅의 이 레스토랑에서 보홀 해협을 바라보면서 꿈같은 식사시간을 즐겨보자. 알파야는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오픈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