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가득’ 특급호텔의 가을 승부수는?
상태바
‘먹거리 가득’ 특급호텔의 가을 승부수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푸드 프로모션, 피맥 패키지 등 다양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가을 제철을 맞은 영양 가득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특선메뉴를 선보이는 ‘가을맞이 힐링푸드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식욕을 자극시키는 다양한 먹거리들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가을 제철 재료로 영양 가득한 ‘힐링푸드 프로모션’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에서는 가을 제철을 맞은 영양 가득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특선메뉴를 선보이는 ‘가을맞이 힐링푸드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떨어진 기운을 끌어올려줄 15가지 이상의 계절메뉴들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을에 특히 풍부한 영양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대하를 활용한 왕새우 구이, 원기회복에 좋은 송이버섯과 전복을 활용한 전복 송이버섯 그라탱, 맛과 향이 좋아 집 나간 며느리도 발길을 돌린다는 전어구이, 완도산 명품 전복으로 만든 전복장, 가을 미꾸라지의 영양을 그대로 즐기는 추어튀김, 속이 꽉 찬 알밤을 통째로 넣은 알밤육회, 대표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에 얇게 썬 햄을 곁들인 프로슈토 햄 무화과 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다양한 가을 메뉴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 레스토랑 이용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해 명절 음식에 지친 고객을 위해 파인 레스토랑 3곳의 호텔 수석 셰프가 구성한 특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중추가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해 명절 음식에 지친 고객을 위해 파인 레스토랑 3곳의 호텔 수석 셰프가 구성한 특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중추가절 프로모션’을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단 10일간만 선보인다.

중추가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먼저, 중식당 도원의 츄성뤄 수석셰프가 도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된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특별히 이베리코 탕수육과 매운 두지소스를 얹은 활 바닷가재 등의 메뉴도 함께 제공하여 가성비를 높일 예정이다.

일식당 무라사키의 미야키 가즈야 수석셰프는 제철 식재료로 전체요리, 국, 조림, 생선회, 구이, 메인 식사, 디저트 등으로 구성한 가이세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이세키는 일본의 고급 연회 코스메뉴를 뜻하는 단어로 미식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마지막으로 이탤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는 오창범 수석 셰프가 안심 스테이크와 활 바닷가재 구이, 토마토 파스타, 버팔로 모짜렐라 피자 등으로 구성된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피자를 객실에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피자와 맥주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는 피맥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피자와 맥주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는 피맥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과 같이 편안한 공간에서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공략해 마련됐다. 화덕에서 갓 구워 낸 마르게리타 피자와 생맥주 2잔이 객실로 제공돼 남산과 서울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은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 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릴랙세이션 풀(Relaxation Pool)이 마련돼 있어 가족 혹은 연인과의 휴식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