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가을여행위한 고객접점 확대
상태바
여행업계, 가을여행위한 고객접점 확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1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리크루팅, 국내여행 체험단 모집 등
노랑풍선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설명회 ‘2017,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가을을 맞아 고객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인재 선발 위한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랑풍선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설명회 ‘2017,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를 개최한다.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는 서울에 소재한 대학교 6곳을 선정하고 노랑풍선 임직원들이 학교를 직접 방문해 1:1취업상담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 여행업에 대한 관심과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직무설명, 필요열량, 면접공략, 근무환경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일, 경희대학교에서 첫 번째 일정을 시작한 본 행사는 오전부터 많은 학생들이 줄지어 특별히 마련된 상담부스를 찾아 채용담당자와의 활발한 상담이 이어졌다.

또한 오후에 열린 취업설명회에서는 노랑풍선 임직원이 회사에 대한 연혁과 비전을 소개하고 해당학교 졸업생 선배가 직접 여행사 업무의 특성과 생생한 경험담 등을 들려주는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마련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날 강연을 맡은 노랑풍선 김인중 부사장은 “노랑풍선은 지원자의 스펙에 치중하기 보다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직무에 대한 신념과 수행능력에 대한 자질,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우선시 하고 있다”며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를 통해 열정과 패기가 있는 인재를 선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캠퍼스 리크루팅 투어’는 경희대를 시작으로 오는 ▲11일 한양대 ▲13일 중앙대 ▲14일 경기대 ▲19일 홍익대 ▲20일 한국외대 순으로 투어가 계획돼 있다.

프라하 자유여행객들 위한 무료 스냅 촬영

KRT는 9월 프라하로 떠나는 자사 고객들을 위해 무료 스냅 촬영을 제공한다. 사진/ KRT

KRT는 9월 프라하로 떠나는 자사 고객들을 위해 무료 스냅 촬영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프라하 일정이 포함된 유럽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라하 1시간 스냅 촬영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여행의 추억을 보다 특별하고 아름답게 남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혼자 여행을 가는 경우에도 사진작가와 동행하며 프라하 여행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프라하는 도시 전체가 동화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즐비해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평가받는다.

660년의 역사를 간직한 카를교, 현재 대통령 관저로 사용되고 있는 프라하 성, 프라하의 상징 틴 교회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도시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 탓에 각종 영화, 드라마, 광고 촬영지로 인기가 높다.

가을국내여행 체험단 모집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가을맞이 국내여행 체험단 ‘추(秋)’격자를 모집한다.

‘추(秋)’격자에 참여하는 방법은 롯데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을 원하는 국내여행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총 10개 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체험단은 한 개 지역 상품 당 1팀(2명)씩 총 10팀이 선발되며 발표는 18일 개별 공지 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팀은 9월, 10월 중 롯데관광 국내패키지 여행상품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체험기간 동안 후기를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추(秋)’격자 체험단은 가을을 맞아 국내여행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가을 여행을 계획했던 여행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많은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