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투숙객 유치 나선 호텔가, 서비스도 특급
상태바
가을 여행 투숙객 유치 나선 호텔가, 서비스도 특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오픈,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패키지 등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추석연휴에 무엇을 할 지 고민인 고객을 위해 ‘시월애 추석 패키지’를 마련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다큐브시티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특급호텔이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열흘 동안의 추석 연휴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월애 추석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과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제공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긴 연휴 무엇을 할 지 고민인 고객을 위해 ‘시월애 추석 패키지’를 추천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선보이는 ‘시월애 추석 패키지’는 체크인 시 3종 한과 세트를 증정하며 호텔 내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과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캐주얼 카페 및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핏 카페 그리고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인 룸 다이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이용 시 식음 업장에서 이용 후 체크아웃 시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바우처를 분실 하거나 소지의 불편함이 없다.

특히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스트 조식 뷔페에 한해 1인당 4만 3000원에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를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어 성인 2인이 피스트에서 추가 금액 없이 적립금을 이용해 풍성하게 차려진 조식을 맛볼 수 있다. 따라서 ‘시월애 추석 패키지’ 이용 시 피스트 조식 2인 혹은 다른 식음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선택이 가능하다.

21층 최고층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오픈

신라스테이 구로는 이날 최고층인 21층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오픈 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구로

신라스테이 구로는 이날 최고층인 21층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오픈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용한 분위기에 식사와 휴식은 물론 고객들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라운지가 위치 한 21층은 전면이 통창으로 돼 있어 도심 전경을 한눈에 바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녁노을과 도심의 야경도 감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공항 VIP 라운지 컨셉으로 테이블간 공간을 넉넉히 해 옆 테이블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유지한다.

총 24석 규모에 휴게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생각해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스크린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9월 6 Hours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한다.

해외 등으로 멀리 떠나기보다는 한 곳에 머물며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의 인기가 가을에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조망하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를 비롯해 ‘미식’, ‘엔터테인먼트’ 등을 모두 갖춘 호텔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해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6 Hours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오후 3시 체크인-익일 낮 12시 체크아웃)보다 6시간 연장된 낮 12시 체크인–익일 오후 3시 체크아웃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2회)▲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1회) ▲오션뷰의 객실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