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캠핑에 콘서트’ 호텔 패키지로 즐기는 추석
상태바
‘스파, 캠핑에 콘서트’ 호텔 패키지로 즐기는 추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3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가, 명절 고객 잡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0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유희애락’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석 연휴에 근처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교통 체증을 겪을 필요도 없고, 스파에서 평소 쌓였던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호텔 패키지는 이런 저런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돼 있어 지친 직장인들에게 나를 위한 선물로 그만이다.

이에 호텔에서는 가족 단위의 명절 고객을 잡기 위해 더 알찬 혜택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패키지들을 내놓고 있다.

키즈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테마 라운지

온 가족이 함께 보내는 추석 명절인만큼 호텔들은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추석은 호텔마다 선보이는 특징 있는 테마 라운지가 눈에 띈다.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0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유희애락(遊戱愛樂)’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3가지 테마 라운지 ‘쉼마당’ ‘놂마당’ ‘흥마당’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재미’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놂마당’은 유아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만화책 도서관 및 VR 게임존으로 꾸며진다.

‘흥마당’은 와인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로, 패키지 타입에 따라 호텔 내 레스토랑인 루브리카, 라운지앤바 또는 나인스 게이트에서 와인 3종과 그에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휴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쉼마당’은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안마의자에 앉아 작품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추석 패키지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출시하며, 자녀와 함께 투숙할 경우, 10층 레고 키즈 라운지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는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어린이 간식, 불독 인형, 어린이 전용 핸드북 등이 나이에 따라 제공되며,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를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야외 수영장 및 야외 어린이 놀이 공간인 그랜드 캠핑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프로그램에는 야외에서 즐기기에 좋은 물로켓 만들고 쏘기, 사진찍기 수업을 비롯 추석을 맞이해 투호, 제가차기, 윷놀이 등 명절 전통 놀이 등이 포함돼 있다. 어린이 고객이 그랜드 캠핑에서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는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며 안락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9월 29일부터 2017년 10월 8일까지 여러 수종의 나무로 만든 볼 풀, 미끄럼틀, 기차 등이 있는 친환경 목재 놀이 공간 `나무 상상놀이터’를 포함한 ‘나무야 놀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이들은 피톤치드를 온 몸으로 느끼며 여러 수종의 나무로 만든 볼 풀, 미끄럼틀, 부 놀이, 기차 놀이, 블록 등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추석 연휴 고생한 ‘여자’들을 위한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9월 29일부터 2017년 10월 8일까지 여러 수종의 나무로 만든 볼 풀, 미끄럼틀, 기차 등이 있는 친환경 목재 놀이 공간 `나무 상상놀이터’를 포함한 ‘나무야 놀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인천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위한 휴식이 필요한 여자들을 위해 스파가 포함된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 또는 어머니에게 휴식을 선사하고 싶다면 디럭스 클럽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추석 메뉴와 설화수 스파의 베이직 순환 케어 60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마련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펨퍼링 모먼트(Pampering Moment)’ 패키지를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클럽룸 1박, 조식과 스낵,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한 클럽 라운지 2인 혜택과 함께 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에서 즐기는 50분 간의 ‘리프레시 모먼트’ 트리트먼트 2인 혜택이 포함되며, 명품 스파 코스메틱 컴포트존의 ‘시스템 샘플 키트’를 1인 1개씩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추석 연휴에 태국 럭셔리 아로마 브랜드 탄(THANN)과 함께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는 ‘탄 테라피 패키지’를 11월 1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디럭스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분당 롯데백화점 내 위치한 탄 생츄어리(THANN Sanctuary) 스파 20만원 이용권 1장, 산뜻한 로즈와 자스민 향의 탄 에덴 브리즈 여행용 키트 및 모모카페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추석 전후로 사랑하는 어머니, 아내의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와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는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스파 하스타에서의 1인 스파와 편안한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친척들 잔소리 피해 휴가를 즐기는 선물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선보이는 ‘시월애 추석 패키지’는 체크인 시 3종 한과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서울신라호텔에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는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와인 및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이는 안주류, 그리고 하우스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순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하여 건강한 몸 관리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 뷰티(Inner Beauty)족’을 위한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단 9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선보이는 ‘시월애(愛) 추석 패키지’는 체크인 시 3종 한과 세트를 증정하며 호텔 내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과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캐주얼 카페 및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핏 카페 그리고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인 룸 다이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JW 시그니처 믹스 & 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또는 3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중 원하는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여유로운 조식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담은 ‘수퍼 브레이크 패키지(Super Break Pakcage)’를 출시한다. 각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조식 뷔페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제주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석을 앞두고 황금연휴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가족들과 특별한 명절 연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석을 앞두고 황금연휴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가족들과 특별한 명절 연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아이 동반 가족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짝꿍 인형 만들기, 캔버스 그림 액자 만들기 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 1인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성인2인, 소인1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2017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수제 버거 또는 로얄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프리 초이스 세트도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체험,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