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는 벌써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본격화
상태바
호텔가는 벌써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본격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패키지, 디저트뷔페 프로모션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8월 말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가을 고객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볼거리가 가득한 가을 문화 패키지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앨리스 위드 스타일(Alice with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 티켓 2매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톡톡 튀는 전시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프로모션 ‘앨리스 인 원더랜드(Alice in Wonderland)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 티켓 2매,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 있다.

가을 디저트뷔페 ‘뷰리퓨리(Beautifruit)’ 프로모션

SK네트웍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가을을 맞아 건강과 미, 맛을 모두 담은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SK네트웍스 워커힐

SK네트웍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가을을 맞아 건강과 미, 맛을 모두 담은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 프로모션을 9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선보인다.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는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2부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이다.

프로모션 명인 ‘뷰리퓨리’는 뷰티(Beauty)와 후르츠(Fruit)의 합성어로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과일”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후르츠는 불어식 발음 ‘퓨리’로 표기해 운을 맞췄다. 여성의 과일로 알려진 ‘석류’와 美 타임지 선정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만나 선보이는 뷰리퓨리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 메뉴들 위주로 재구성해 돌아왔다.

총 40여종에 달하는 디저트 뷔페 메뉴의 구성은 블루베리 케이크, 베리 포레스트 케이크, 밤 몽블랑 케이크 등 디저트 31종과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선보이는 파스타와 파니니, 허브 닭튀김, 베리롤 등 콜드·핫 디쉬 8종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디저트 뷔페에는 밤, 호두 등 고소한 가을 제철 국산 견과류가 곁들여져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애플 모히토, 아이스 바닐라크림 라테 또는 프리미엄 티 중 택일 가능한 웰컴 드링크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추석맞이 선물 세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품격과 정성으로 완성해 귀한 분들께 선물할 수 있는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품격과 정성으로 완성해 귀한 분들께 선물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선물세트를 8월28일부터 10월15일까지 선보인다.

올 인터컨티넨탈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엄선된 지역의 명품 특산물을 비롯해 3만원대부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할 수 있는 그랜드델리 셀렉션,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 그 외 호텔 상품권 등 약 50여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담았다.

미국산 쇠고기 육류 세트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상품에 따라 문배주 헤리티지 세트 또는 몬테스 알파 블랙라벨 와인을 각 세트별 50분께 선착순으로 무료로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