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4기 모집
상태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4기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박람회 홍보 위한 약 30여명 선발 예정
모두투어는 ’2017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2017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이하 모여서)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여서’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될 2017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관련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인원은 총 30명 선발 예정으로 온·오프라인 박람회 홍보활동에 적극적이면서 박람회 기간 중 현장활동을 할 수 있는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SNS,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에 활발하거나 관광계열 전공자를 우대해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6일까지이며 9월 11일에 합격자 발표 후 13일에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스크랩한 후 게시판 하단에 URL을 남기고 지원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한 홍보활동 및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조별 UCC제작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 박람회 기간 중 현장미션을 비롯한 현장 운영 보조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이 제공되며, 우수활동자 선발 및 포상과 모두투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