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빛 바다서 허니문...인도양 파라다이스서 신혼여행...
상태바
에메랄드 빛 바다서 허니문...인도양 파라다이스서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이 내린 열대낙원에 지상 최후의 휴양리조트
무푸시 리조트는 초록과 백색와 조화로 보석 같은 색채를 선보인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몰디브 수도의 말레에서 출발한 수상비행기가 짙푸른 인도양을 발아래로 내려다보며 운항한다.

30여분을 날았을까? ‘사우스 아리아톨’의 이국적인 섬 하나가 에메랄드빛으로 에어택시를 환영한다. 이곳이 바로 무푸시라는 리조트다. 세계적인 스쿠버 다이빙 명소이기도 한 무푸시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산한다.

무푸시 리조트는 초록과 백색와 조화로 보석 같은 색채를 선보인다. 섬 중심에 열대 수목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백사장과 숲을 경계로 브라운 톤의 지붕을 한 리조트 건축물들이 고즈넉하다. 초록빛 라군에는 수상빌라가 들어서 있다.

무푸시는 산호빛 맑은 바다 위에 워터빌라와 백사장의 비치빌라와 정글 숲의 가든 빌라 등으로 구성된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수정 같은 맑은 물이 깔린 얕은 라군에 수많은 기둥을 세워 나무다리 길을 만들고 그 양쪽에 빌라를 건설한 형태다. 라군에서 만타레이가 헤엄친다. 이 거대한 가오리과 수중 생명체와 함께 헤엄치는 체험은 아무나 할 수 없는 경험이다.

바다 탐험이 끝나면 수영장을 찾아보자. 정글 정원과 해변이 만나는 지점 수영장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여행자에게도 무푸시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무푸시는 산호빛 맑은 바다 위에 워터빌라와 백사장의 비치빌라와 정글 숲의 가든 빌라 등으로 구성된 리조트다. 워터빌라는 데크 위에 수상가옥을 만들어 마치 바다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세계적인 스쿠버 다이빙 명소이기도 한 무푸시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산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외부에서 보면 전통 오두막집 같아도 내부에 들어서면 특급호텔의 능가하는 시설이 눈길을 붙잡는다. 리조트의 빌라들은 띠풀로 이엉을 입힌 지붕을 하고 있어 자연스럽다.

띠풀로 처마를 이룬 지붕아래 배치한 침실은 조명이 파스텔 톤으로 은은하다. 조롱박 모양의 조명등과 백색 린넨으로 베딩한 침대 등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놓치지 않았다. 무엇보다 객실마다 배치한 커다란 창문은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워터빌라의 마루 테라스에 나서보면 수정같이 맑은 몰디브의 바다가 펼쳐진다. 이곳에서 라군으로 입수할 수 있는 나무 계단을 설치했다. 나무계단을 밟아 인도양 바다에 몸을 담가볼 일이다. 에메랄드빛 맑은 기운이 온몸을 채우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워터빌라와 비치빌라는 분위기가 다를 뿐 객실 시설과 비품은 대동소이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 모래밭의 감촉을 발바닥으로 느껴보고 열대어들에게 빵을 나누어주는 체험을 즐기다 보면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행복해 지는 곳이다. 비치빌라는 백사장과 숲에서 가깝다.

물 위에 떠있는 워터빌라가 갖지 못한 장점은 언제든지 백사장의 모래를 밟아볼 수도 있고 녹음 짙은 나무 그늘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워터빌라와 비치빌라는 분위기가 다를 뿐 객실 시설과 비품은 대동소이하다.

두 빌라는 모두 욕실, 화장실과 거실 침실을 갖추었고 에어컨, 천정 선풍기, 샤워시설, 헤어드라이어 등과 무료 와이파이 등을 설비하고 있다. LCD TV, 아이파드, 미니바, 세이프티 박스, 티 커피 메이커까지 부족함이 없다.

무푸시를 이용하는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을 취급하는 업체로는 허니문리조트가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내 식사와 레스토랑 분위기도 흠잡을 데가 없다. 칵테일 등을 코티지 바에 앉아서 마시거나 모래밭 소파에 앉아 즐기면 열대 낙원에 와있다는 행복감이 찾아온다. 칵테일을 즐기면서 게임, 대형 TV, 독서, 물 담배까지 즐기는 편안한 공간이다.

수영장 한쪽에 스파센터가 있다. 라군 위에 배치되어 파노라마 경관을 제공하는 곳이다. 이 섬의 랜드마크 역할을 해내는 스파센터는 몰디브 최고의 스타 트리트먼트를 체험하며 평생 기억될 신혼여행을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무푸시를 이용하는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을 취급하는 업체로는 허니문리조트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