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 때 꼭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
상태바
여행갈 때 꼭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혜택 더하기 프로모션, 할인 등 다양
익스피디아는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족을 위한 국내 호텔 혜택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갈 때 챙기는 걸 잊지 않아야 하는 것은 혜택도 마찬가지다. 특히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챙긴다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국내 호텔 혜택 더하기 프로모션 진행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족을 위한 국내 호텔 혜택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9월 16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11월 30일까지다.

이번에 선보이는 국내 호텔 혜택 더하기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조사에 따르면 선호하는 혜택 1위는 수영장, 스파 등 부대시설, 2위 무료 조식, 3위 룸 업그레이드, 4위 체크아웃 시간 연장, 5위 무료 간식 서비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익스피디아는 이를 바탕으로 가성비 높은 국내 호텔 77곳을 선보인다. 제주, 서울, 부산, 인천, 양양 등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돼 취향에 맞게 혜택과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수영장을,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는 스파 시설을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 서귀포,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무료 조식을, 서머셋제주신화월드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를 준비했다. 제주 신라 호텔, 켄싱턴 플로라 평창 호텔 등도 룸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이 외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 신신 등 인기 호텔이 다수 포함됐다.

회원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 최저가 예약 완료

씨트립코리아는 씨트립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씨트립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씨트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이메일 등록 시 10% 할인코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발급받은 할인코드는 씨트립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방콕, 다낭, 세부,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등 인기 해외 도시와 서울, 제주, 부산 등 국내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단, 예약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씨트립 관계자는 “8월 말부터 9월까지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보다 많은 회원들이 씨트립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연말 성수기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2000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KRT는 다가오는 10월 창립기념 골프대회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KRT

KRT는 다가오는 10월 창립기념 골프대회 상품을 출시했다.

스포츠월드와 아시아나 항공이 후원하는 2017 KRT 창립기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중국 청도의 천태CC에서 열린다.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모든 참가자가 우승에 도전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참가자들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중국 10대 명문 골프장 천태CC에서 18홀 사전 연습 라운드와 18홀 골프대회를 소화한다. 마지막 날 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영해CC에서 18홀을 라운딩 하며 총 54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상식 및 만찬 연회를 열어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캐디백 ▲KRT 여행상품권 ▲중국 항공권 ▲윈덤 호텔 2박 숙박권 등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마커 ▲고급 남성 골프바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