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는 먹거리 패키지 경쟁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 호텔가는 먹거리 패키지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키 요리의 향연,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가을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다양한 터키의 전통 요리들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더위로 잃었던 식욕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서 터키 요리의 향연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가을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다양한 터키의 전통 요리들을 선보인다.

터키는 유럽의 섬세한 요리, 중앙아시아 유목민들의 소박한 요리, 중동 지방의 불과 고기를 이용한 요리 등 다양한 음식 문화의 영향을 받아 터키만의 독특한 음식 문화로 발달했다.

세계 3대 요리로 손꼽히는 터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터키 음식 축제 기간 동안에는 터키 현지 셰프가 준비한 약 35가지의 다양한 정통 음식들을 뷔페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터키를 대표하는 요리인 케밥을 비롯해 터키식 샐러드, 양고기와 요거트를 이용한 수프, 양고기와 쇠고기를 섞어서 만든 매콤한 터키식 소시지 수죽(Sucuk), 터키인이 주식으로 먹는 전통빵 에크멕(Ekmek), 디저트로 사랑받는 달콤한 파이과자인 바클라바(Baklava)와 쌀푸딩 등 구미를 당길 다양한 터키식 정통 요리들이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푸짐하게 차려질 것이다.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즐기는 주말 브런치 타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주말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함께 상큼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위켄드 브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는 매주 주말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함께 상큼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위켄드 브런치(Sparkling Weekend Brunc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에서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스파클링 위켄드 브런치에는 향긋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즉석 팬케이크와 각종 햄, 스크램블, 오믈렛, 고급 소시지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브런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시원한 에이드가 제공된다.

미국 동부와 서부의 맥주를 한자리에서 소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선선한 가을 밤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선선한 가을 밤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메리칸 크래프트 맥주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리빙룸 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앤더슨 밸리 브루잉 컴퍼니의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앤더슨 밸리 바니 플랫 오트밀 스타우트’, 콜로라도 뉴벨지움 양조장의 시그니처 맥주로 꼽히는 달달하고 깔끔한 ‘뉴벨지움 팻 타이어’, 뉴욕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달고 온화한 풍미에 오렌지, 살구 등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브루클린 라거’, 미국 시카고 구스 아일랜드 양조장의 상쾌한 과일 향을 담은 밀맥주 ‘구스 아일랜드 312 어반 윗’ 등 미국 동부와 서부의 맥주를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버거도 준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