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룩 구매, 최대 70% 할인 혜택 누리려면?
상태바
바캉스룩 구매, 최대 70% 할인 혜택 누리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스퀘어, 올 여름 정기세일 확대 진행
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 구매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2017년 S/S 시즌오프를 확대 진행한다. 사진/ 경방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 구매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2017년 S/S 시즌오프를 확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를 주축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특히 SPA 및 영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새롭게 시즌오프 대열에 동참하며, 기존 참여 브랜드들도 세일 기간을 연장하고 품목 및 할인율을 확대하는 등 한층 폭넓은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시즌오프에 새롭게 참여하는 브랜드는 SPA 브랜드 ‘탑텐’, ‘유니클로’를 비롯해 영캐주얼 브랜드 ‘리바이스’와 ‘커버낫’, 브랜드 편집숍 ‘배럴즈’ 등이다.

‘탑텐’은 오는 15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6일부터 30일까지는 최대 70% 파격 할인전을 펼친다. ‘유니클로’는 6월 23일부터 매주 행사 품목을 바꿔가며 시즌 오프를 진행 중이며, ‘리바이스’도 시즌 종료까지 최대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커버낫’과 ‘배럴즈’는 오는 10일부터 최대 40% 저렴하게 S/S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H&M’, ‘나인’, ‘푸마셀렉트’, ‘무인양품’ 등도 아직 여름 스타일링이나 바캉스룩을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해 눈길을 끈다.

‘H&M’은 최대 70%까지 할인율을 높였으며, ‘나인’도 최대 50%까지 혜택을 확대하는 등 큰 폭으로 할인행사를 이어간다. ‘푸마셀렉트’는 퍼포먼스 의류를 포함해 행사 품목을 대폭 늘렸으며, ‘무인양품’은 최대 반값 프로모션 기간을 내달 17일까지 연장한다.

이 밖에도 ‘에잇세컨즈’, ‘자라’ 등 SPA 브랜드는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S/S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 의류 브랜드 ‘미쏘’, ‘쉬즈미스’, ‘리스트’, ‘SOUP’, ‘로엠’과 패션 잡화 브랜드 ‘찰스앤키스’, ‘캐스키드슨’ 등은 최대 50%까지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캐쥬얼 라인은 ‘라코스테 라이브’, ‘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 등이 참여해 최대 30%까지, 스포츠/아웃도어 라인은 ‘반스’, ‘팀버랜드’ 등이 나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올 여름도 길고 무더운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직 여름 패션 상품이나 바캉스룩을 장만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초특가 행사를 마련했다”며 “영패션부터 쿨비즈룩까지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