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온가족이 럭셔리 풀빌라에서...'코사무이 사무자나 리조트'
상태바
[여름휴가] 온가족이 럭셔리 풀빌라에서...'코사무이 사무자나 리조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에 따라 취향에 맞는 맞춤형 빌라 선택할 수 있어
올 여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태국 '코사무이' 의 사무자나 풀빌라리조트를 눈여겨보자.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코사무이/ 김지수 기자] 코사무이의 5성급 풀빌라리조트 ‘사무자나’는 럭셔리한 객실과 부대시설, 루프탑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서 신혼 여행객은 물론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무자나를 눈여겨보자.

‘사무자나’는 코사무이의 ‘사무이’와 모로코의 산호초를 의미하는 ‘자나’라는 두 단어가 결합한 것으로 “산호초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의 자리해” 이 같은 이름을 얻게 되었다.

사무자나는 코사무이의 북동쪽, 산호초가 깔린 작은 만이 내려다보이는 낮은 언덕에 자리하고 있다. 차웽비치(Chaweng Beach), 왓 프라 야이(Wat Phra Yai), 사무이 국제공항까지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사무자나의 모든 빌라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어 코사무이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게 설계됐다. 사진/ 김지수 기자

사무자나는 현대적인 태국 건축물로 지어졌으며 모든 빌라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있어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게 설계됐다.

언덕 안쪽에 자리하고 있는 빌라들은 본래 자리하고 있던 암석의 노두나 오래된 나무를 그대로 둔 채 자연 친화적으로 지어졌다. 모든 빌라가 완전한 바다 조망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일출을 즐기기에 완벽한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사무자나는 3~8개의 침실까지 25개의 프라이비트한 빌라를 제공한다. 빌라에는 장엄하게 펼쳐진 바다까지 끝없이 이어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피니티 풀장이 갖춰져 있다.

사무자나는 3~8개의 침실까지 25개의 프라이비트한 빌라를 제공한다. 사진은 사무자나 풀빌라리조트 객실. 사진/ 김지수 기자

수영 연습을 하기에 충분한 크기의 빌라 풀장은 풀 파티에도 손색없으며, 선탠 성애자들조차도 뛰어들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최첨단 레저 시설과 최신 오디오, 미디어 편의 시설을 갖춘 빌라는 투숙객을 위한 맞춤형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음식이다. 사무자나에서는 무엇을 선택하든 투숙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하다. 24시간 룸서비스는 물론 빌라 내에서 식사를 원할 경우, 특별히 개인 요리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 매니저에게 요청하면 요리사가 준비된 음식을 가지고 빌라로 찾아가 주방에서 직접 조리해주거나 조리된 음식을 세팅해준다.

특히, 전통 태국 요리를 원하는 인원수에 맞게 조리해주며, 요리사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다. 식사는 원하시는 시간 1시간 전에 미리 주문해야 한다. 모든 음식은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패밀리스타일로 세팅하며, 원할 때 2인분으로 나눠서 담아주기도 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무자나는 투숙객들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탁구와 당구, 노래방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이뿐만 아니라 사무자나는 빌라 너머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련해두고 있다. 투숙객들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탁구와 당구, 노래방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 웰니스센터, 농구장, 게임 룸도 마련되어 있다.

육상과 해상 레저의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사무자나에서는 아름다운 섬과 폭포를 경험할 수 있는 여행부터 개인용 요트에서 보트 타기 여행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무자나에서는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체험에 도전하는 것도 늘 즐겨 해오던 액티비티를 선택해도 좋다. 다양한 체험을 해보는 것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꿈꿔왔던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가 된다.

현지취재 협조=네오코리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