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 리조트에서 누리는 알찬 여름휴가
상태바
해외 특급 리조트에서 누리는 알찬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와 마카오 특급리조트, 프로모션 잇따라
하와이 오아후 섬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3박 이상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숨은 명소의 특급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와이의 숨겨진 보석’ 코올리나의 포시즌스 오아후

포브스 선정 2017년 최고의 휴양지 12곳 중 하나로 꼽힌 포시즌스 오아후의 총 371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자연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투숙에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포시즌 오하우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와이 오아후 섬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3박 이상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 불리는 하와이의 숨은 명소 코올리나 지역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모든 카테고리의 객실을 3박 이상 연속 숙박 시 1박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오아후의 총 371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심플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고, 에메랄드 빛의 코올리나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나이(발코니)와 자연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투숙에 즐거움을 더한다. 이러한 시설을 인정받아 지난 1월에는 포브스 선정 2017년 최고의 휴양지 12곳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스위트 룸 예약 고객에게는 1박 무료 수박 외에도 $4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주어지며, 레스토랑과 스파를 비롯한 리조트 시설과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리조트 크레딧은 투숙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는 하와이 인기 레포츠인 스탠드업 패들링과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 가능해 리조트 앞 코올리나 라군에서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5개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와 함께 오아후 섬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 하와이 로컬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워크숍, 고급 스파와 골프 코스도 이용 가능하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최대 35% 할인제공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는 우수한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는 리조트 패키지를 최대 35% 할인행사로 제공하는 마카오 여름 축제출시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는 우수한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는 리조트 패키지를 최대 35% 할인행사로 제공하는 마카오 여름 축제 'Macao Summer Celebration'를 출시한다.

특별행사에는 4개 세계수준급의 호텔의 매혹적인 숙박할인과, 훌륭한 다이닝 옵션, 마이클 잭슨의 트리뷰트 쇼 스릴러 라이브와 화려한 차이나쇼- 몽키킹 을 포함한 수준급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다.

요금은 HKD/MOP 1138부터 시작하며 숙박 기간은 2017년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예약 기간은 2017년 7월 3일부터 9월 30일 까지다.

프로모션은 최대 35%의 할인을 방문객에게 고급스러운 휴식 또는 가족 휴식을 4개의 훌륭한 호텔에서 제공한다.

부가로 추가되는 특전은 숙박객에게 호텔 패키지의 일환으로 100여 개의 특별 행사가 포함된 디럭스 프리빌리지 책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숙박객은 매일 조식 또는 중식을 지정된 레스토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코타이 젯 페리 티켓 또는 파리지앵 마카오의 화려한 1/2크기의 에펠탑 입장권을 포함한 다른 레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2박 숙박 고객은 샌즈 코타이 씨어터에서 열리는 댄스, 아크로바틱, 드라마, 무예, 마술, 그리고 특수효과가 조합된 ‘차이나쇼-몽키킹’의 공연 티켓을 받거나, 파리지앵 마카오의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열리는 세계의 위대한 엔터테이너 마이클 잭슨을 기리는 화려한 무대 공연 스릴러 라이브의 티켓과 기념사진 촬영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박 숙박 고객은 룸 업그레이드를 받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