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츠부르크주 눈부신 대자연, 공중파 탄다
상태바
잘츠부르크주 눈부신 대자연, 공중파 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영상 앨범 산, 538회 알프스의 축복-오스트리아 편 방영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주의 눈부신 대자연과 아름다운 잘츠부르크 도시의 모습을 담은 KBS ‘영상앨범 산’편이 오는 9일과 16일 오전 7시 25분 2회에 걸쳐 방영된다. 사진/ 잘츠부르크주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주의 눈부신 대자연과 아름다운 잘츠부르크 도시의 모습을 담은 KBS ‘영상앨범 산’편이 오는 9일과 16일 오전 7시 25분 2회에 걸쳐 방영된다.

6일 잘츠부르크주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6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촬영에는 산악 사진가 이상은 씨가 함께해 잘츠부르크주의 눈부신 대자연속으로 떠났다.

이번 오스트리아편에서는 ‘희고 높은 산’이라는 뜻을 지닌 다흐슈티안산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다흐슈타인산맥은 오스트리아 알프스 동쪽에 우뚝 솟아 있는 산맥으로, 다양한 자연 경관을 지닌 수많은 트레일이 놓여 있어 산행 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자전거 하이킹, 패러글라이딩, 암벽등반 등 다양한 레포츠의 천국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1년 중 다흐슈타인산맥이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한여름이 트레킹 최적의 시즌이다.

2회에 걸친 방송을 통해 다흐슈타인산맥의 여러 등산로 중 황홀한 물빛으로 반짝이는 기그라흐 호수(1922m), 파란 하늘 아래 알프스의 산들과 평화로운 전원 풍광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슈타이어리쉐 칼크슈피체(2459m), 슈타이어 보덴 호수(1160m), 휴턴 호수(1528m), 오버 호수(1685m)로 이어지는 ‘슐랴드밍-다흐슈타인’ 지역의 호수 트레킹 루트가 소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