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신혼여행] ‘송송커플’ 허니문으로 권할만한 리조트 1순위
상태바
[코사무이 신혼여행] ‘송송커플’ 허니문으로 권할만한 리조트 1순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0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하고 경이로운 파라다이스... 젊은 감각 디자인 뛰어나
비 김태희 커플처럼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유명여행지를 찾되 한국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을 택할 가능성이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비 김태희 커플에 이어 이번에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다. 비 김태희 커플이 발리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했을 때 그 리조트를 철저히 비밀에 붙여듯이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10월달 어디로 허니문 행선지를 잡을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비 김태희 커플처럼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유명여행지를 찾되 한국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을 택할 가능성이 높다. 이 기준으로 놓고 볼 때 코사무이 W 호텔 같은 곳이 리스트에 들어온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10월달 어디로 허니문 행선지를 잡을지 세간의 관심이 높다. 사진은 코사무이 W 호텔.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W 코사무이는 전통적인 리조트 개념에서 벗어나 W 호텔만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웨스틴, 쉐라톤, 르메르디앙 등 스타우드 호텔 체인 계열 중 W 브랜드는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가 특색이다.

74개의 객실은 고급스러운 풀을 갖추었으며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W 리조트의 바와 레스토랑은 리조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품위 있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에 나무랄 데 없는 최고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위 있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에 나무랄 데 없는 최고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맞춤식으로 제작된 가구들,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 환상적인 뷰, 스파로 변신하는 욕실,… 풀빌라마다 첨단 라이프 스타일이 꿈틀댄다. 이 열대의 파라다이스가 주는 느낌은 경이롭다.

다채로운 컬러와 고급스런 빌라 세팅은 밖의 경치와 환상적 조화를 이룬다. 신성이 담긴 듯 깨끗한 라인들과 공간에서는 자연의 색채가 담겨 있다.

꼬사무이 W호텔. 74개의 객실은 고급스러운 풀을 갖추었으며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풀빌라의 침실은 거위 털과 350수 이집트 면시트로 베딩했다. 프라이빗 풀에서는 천연의 경관과 태국의 쪽빛 바다를 감상해보자. 고급인테리어와 첨단 기술이 고객의 마음에 만족감을 채울 것이다.

리조트내에서는 미각투어도 즐겁다. 리조트에 불을 밝히는 저녁 시간이면 우바(Woo bar)와 십바(Sip bar)에서 나이트 라이프가 펼쳐진다. 다음날을 염려하지 말고 불야성의 즐거움 속으로 뛰어들어보자. 편안하게 요리를 맛보시고 싶다면 키친 테이블을 방문하고 혁신적인 일본요리를 원한다면 ‘나무’가 제격이다.

웨스틴, 쉐라톤, 르메르디앙 등 스타우드 호텔 체인 계열 중 W 브랜드는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가 특색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토닉바’에서는 풍성하고 부드럽게 식후 시간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해변을 산책하고 돌아오면 맛있는 바비큐 요리가 비치 그릴에서 신선하게 요리되어 나온다.

즐거움 가득한 바깥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보고 싶을 때라면 차웡지역’으로 출발하자. 환상적인 나이트 라이프를 그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 평화롭고 사랑스러운 어촌 마을을 방문해 보고자 할 때도 리조트에서 단지 몇 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