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객 유혹하는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는?
상태바
휴가객 유혹하는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맥주와인 뷔페, 경품 패키지 등 다양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제주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여름 패키지 판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제주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패키지인 ‘다 모아모아 패키지’는 연박시 추가 특전이 제공된다. 다모아모아 패키지는 1박 이용시에도 스포츠센터(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2인 이용권, 조각케익&커피 2인 이용권, 비치백&비치볼&비치샌들 택1 의 특전이 제공된다. 여기에 2박시에는 중식뷔페 2인 이용권을 3박시에는 석식뷔페 2인 이용권을 추가요금 없이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들의 일정을 배려해서 중식 혹은 석식 뷔페를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중식뷔페 대신 빙수 & 멜론케일주스 & 수박주스을 제공하며 석식뷔페 대신 고급 보드카 1병 & 과일 & 마른안주가 제공된다.

무제한 맥주와인 뷔페와 럭셔리 스파패키지

에이퍼스트호텔명동은 도심 속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름패키지를 공개했다. 사진/ 에이퍼스트호텔명동

에이퍼스트호텔명동은 도심 속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름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 패키지는 휴가를 갖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단 하루라도 도심에서 시원하고 재미있게 휴가를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평일(월~금)에 즐길 수 있는 ‘Yolo(욜로), 와라!’ 패키지는 루프탑바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로, 객실 1박과 함께 루프탑바 마이보스이즈왓칭의 식스투나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더블 또는 트윈룸은 1박에 11만원, 트리플룸은 15만4천원이다. 식스투나인은 매일(월~토)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마이보스이즈왓칭의 크레페가든에서 와인, 맥주와 안주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이다.

완전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에겐 ‘Yolo, 와라!’ 패키지 중 ‘럭셔리 스파패키지’를 추천한다. 유명 연예인과 톱모델들이 찾는다는 일명 셀러브리티의 핫 플레이스인 명동의 ‘엘리먼트’ 스파와 제휴한 럭셔리 스파패키지는 서울 도심에서의 남다른 쉼과 동시에 고급 스파에서 갖는 힐링시간까지 맛볼 수 있다.

100% 당첨 경품 증정하는 ‘럭키 스테이’ 패키지

신라스테이 제주는 즉석 이벤트로 100%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스테이(Lucky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제주

신라스테이 제주는 즉석 이벤트로 100%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스테이(Lucky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럭키 스테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체크인시 제공하고, 토니가드 향수, 라네즈 투톤 립바, 신라스테이 베어,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4종의 도서와 조립 블록 등 총 9종으로 구성된 경품 가운데 1종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패키지 1박 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100% 경품을 받을 수있다.

오감으로 즐기는 이탈리안 요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혜미 도예작가와 콜라보로 ‘이혜미 작가 그릇, 베네를 담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혜미 도예작가와 콜라보로 ‘이혜미 작가 그릇, 베네를 담다’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선보인다.

베네 레스토랑의 데이비드 셰프는 고객들이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플레이트와 음식의 조화를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탈리아산 프로슈토와 대파 잠두콩, 아스파라거스, 파마산 치즈를 넣은 리조또, 불고기 스타일 미니 사이즈 피자, 폴렌타 무스와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램 찹스테이크, 크리미 감자 카레 스파게티 등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