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원 대로 하와이 왕복…황금열쇠는 덤
상태바
40만 원 대로 하와이 왕복…황금열쇠는 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2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노마진 초저가 상품 판매
웹투어는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등 수상 3관왕을 기념해 6월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예약자를 추첨해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등 수상 3관왕을 기념해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자 6월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예약자를 추첨해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금열쇠 페스티벌의 상품은 어디서도 보기 힘든 노마진 특가로 준비됐다. 기본 상품가에서 더 저렴하게 할인을 더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황금열쇠 페스티벌 주요 상품으로는 ▲ 하와이 4박 6일 왕복항공권 47만9000원~ ▲ 라스베이거스 4박 6일 항공+숙박 자유여행 67만9000원~ ▲ 다낭 3박 5일 항공권 27만9000원~ ▲ 오사카 3박 4일 왕복항공권 17만2000원~ ▲ 제주 2박 3일 항공+숙박+조식+렌터카 자유여행 14만6000원~ ▲ 울릉도 2박 3일 패키지 19만80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국내숙박, 아시아,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지역별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원하는 일정이 있다면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하자.

아울러 웹투어는 황금열쇠 페스티벌에 소개된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황금열쇠 한 돈씩 총 10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31일 월요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타인 양도는 불가하다.

한편, KB국민카드 할인은 해외자유여행, 해외허니문, 내륙여행, 제주여행 상품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결제시에만 해당된다.(크롬 및 기타 브라우저 불가. 선불카드나 직불카드, ARS 결제 등으로 할 경우에는 할인대상에서 제외)

티몬, 펜션 실시간 빈방찾기 서비스 오픈

티몬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펜션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티몬

아울러 티몬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펜션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티몬은 신규 오픈한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복잡했던 펜션 예약 과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기존 펜션 예약은 결제 이후에도 실제 펜션 예약상황과 실시간 연동이 되지 않아 경우에 따라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결제 이후 별도로 예약 요청이 들어오면 업주가 빈방 여부를 확인한 후에야 예약이 최종 확정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 실시간 예약 연동 서비스 구축을 통해 빈방을 찾기 어려운 7~8월 여름 성수기에도 티몬에서 지역과 날짜만 입력하면 숙소를 찾을 수 있게 됐다.

취향에 맞는 펜션을 찾는 과정도 한결 간편해졌다. 티몬에서는 12개의 세밀한 조건 검색을 통해 20대 젊은 고객부터 가족 여행객, 단체 여행객 등 여행 타입에 맞는 펜션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티몬 펜션 실시간 예약에서 풀빌라, 스파, 수영장, 바비큐장, 조식, 반려동물 동행 등 원하는 조건을 클릭하면 해당 펜션이 바로 검색되는 방식이다.

현재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펜션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7월 내 전체 6000여개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펜션을 검색, 예약할 수 있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