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스페셜리스트 69기 과정 모집
상태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스페셜리스트 69기 과정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료자에 쉽투어와 팸투어 기회, 특가 우선 제공 등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오는 7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제 69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인사동에 위치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사무실에서 개최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오는 7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제 69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인사동에 위치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사무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 주최하고 있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패키지/FIT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원하는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크루즈에 대한 지식 증대 및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스페셜리스트 교육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돼 매번 업계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관계자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상품을 처음 접하거나 크루즈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업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참가자에게는 크루즈에 대한 컨셉을 잡고 크루즈 상품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리스트 교육 수료자에게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크루즈선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쉽투어와 팸투어 기회 및 에이전트 특가를 우선순위로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69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에는 올해 9월부터 조기 운항을 시작하는 싱가포르 출발 동남아 크루즈 일정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2018/19년 크루즈 상품 판매와 관련한 새로운 전략 및 정보를 얻고자 하는 많은 여행사 직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수업 참관이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여행사 직원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이메일 또는 전화연락 후 별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서 접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