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펼쳐지는 스포츠의 열기, 평창올림픽으로 ‘후끈’
상태바
눈앞에서 펼쳐지는 스포츠의 열기, 평창올림픽으로 ‘후끈’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6.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연계상품’ 속속 선보여
강원도 평창은 때 묻지 않은 풍경으로 수많은 볼거리와 쉴 공간을 넉넉하게 갖추고 있어 주말을 이용한 여행을 떠나기 좋다. 더불어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강원도 평창으로의 여행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평창은 때 묻지 않은 풍경으로 수많은 볼거리와 쉴 공간을 넉넉하게 갖추고 있어 주말을 이용한 여행을 떠나기 좋다.

더불어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강원도 평창으로의 여행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은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로 종목은 크게 설상, 빙상,슬라이딩으로 나뉘어 종목별로 각 지역에서 경기를 진행한다. 대회규모는 15개 종목, 총 102개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사진/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은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로 종목은 크게 설상(평창, 정선), 빙상(강릉), 슬라이딩(평창)으로 나뉘어 종목별로 각 지역에서 경기를 진행한다. 대회규모는 15개 종목, 총 102개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이에 평창올림픽 여행사부문 공식 공급사인 한진관광은 다가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연계한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동계 금메달 종목인 피겨와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은 물론, 스키점프, 스노보드, 봅슬레이 등 최고 인기 종목 상품을 주축으로 모든 올림픽 종목들 중에서 선택 관람할 수 있다.

우리나라 대표 동계 금메달 종목인 피겨와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은 물론, 스키점프, 스노보드, 봅슬레이 등 최고 인기 종목 상품을 주축으로 모든 올림픽 종목들 중에서 선택 관람할 수 있다. 사진/ 한진관광

상품에는 일정표에 기재된 경기 입장권과 교통편이 제공되고 1박2일의 경우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하나 또는 둘 이상의 종목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평창 공식홈페이지에서 날짜별 또는 종목별로 원하는 시기와 경기를 검색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지사항을 통해 신규 상품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평창 공식홈페이지에서 날짜별 또는 종목별로 원하는 시기와 경기를 검색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한편, 한진관광 관계자는 올림픽에서 빼놓을 수 없는 행사인 개회식과 폐회식이 포함된 상품은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곧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