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인도양 너른 바다 품은 절벽 위 리조트로...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인도양 너른 바다 품은 절벽 위 리조트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틀러 서비스부터 스파, 미각까지... 오감만족 리조트
엣지 리조트를 만나는 순간 최고의 신혼여행이 시작되었음을 실감하게 된다. 발리 더 엣지는 발리 신혼여행을 위해 태어난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인도네시아의 메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급 리조트, 인도양 최고의 전망과 개인 버틀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리조트가 있다.

별장형 풀빌라로 직원들과 개인 버틀러의 친절함에 미소 짓게 되는 곳 엣지가 그곳이다. 미각, 시각, 촉각, 청각, 후각 등 오감을 만족하게 하는 엣지 리조트를 만나는 순간 최고의 신혼여행이 시작되었음을 실감하게 된다.

발리 더 엣지는 발리 신혼여행을 위해 태어난 리조트다. 울루와뜨 절벽에 자리 잡아 신과 인간의 경계에 서 있는 리조트다. 다른 말로 하자면 최고의 경관을 점했다는 뜻이다.

빌라 어디에서든 바다를 감상할 수 있을 뿐더러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을 이용하면서 편안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빌라 어디에서든 바다를 감상할 수 있을뿐더러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을 이용하면서 편안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다.

최근에 발리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이 리조트로 많은 신혼여행객들을 보내는 이유다. 신혼여행커플은 이 빌라에 도착하는 순간에서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24시간 개인전용 버틀러 서비스로 세심한 배려를 받게 된다.

허니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객실은 원베드룸이다. 약 80 평방미터의 크기를 자랑하며 플런지 풀과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야외 데크 등을 완비하고 있다.

신혼여행커플은 이 빌라에 도착하는 순간에서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24시간 개인전용 버틀러 서비스로 세심한 배려를 받게 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빌라 내부에는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비롯한 TV와 와이파이 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완벽한 휴양 시설 속에서 인도양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뷰가 뛰어난 객실로 알려진다. 이 외에도 2베드, 3베드, 5베드, 10베드의 빌라들을 갖추고 있다.

신혼여행에서는 식도락은 중요한 요소다. 더 엣지 리조트를 선택할만한 이유로 다이닝 시스템을 둘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아침 개인 집사가 갓 구워 낸 빵, 도넛, 패스트리 등을 서빙한다.

아침을 호화스럽게 만드는 연어 등 고급 메뉴들과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화려한 열대 과일 플래터들이 식탁에 세팅된다.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하는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여 허니문 여행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울루와뜨 절벽에 자리 잡아 신과 인간의 경계에 서 있는 리조트다. 다른 말로 하자면 최고의 경관을 점했다는 뜻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는 2010년 올해 가장 혁신적인 스파로 선정된 바 있다. 국제 수준의 첨단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의 공간이다. 스파에는 메인 풀장,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설비하고 있어 리조트 속에 리조트의 느낌을 전달해오는 곳이다.

리조트 내 피트니스 센터는 인도양 경관을 바라보며 운동하기에 제격이다. 메인 풀 위층에 자리하고 있어 인도양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엣지를 다른 리조트와 차별화하는 환상적인 경관에 누구나 만족할 수밖에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