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세트 등 도심 속 여름휴가, 빠질 수 없는 특별 먹거리!
상태바
생맥주 세트 등 도심 속 여름휴가, 빠질 수 없는 특별 먹거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사이드 바비큐, 50cm 빅 샌드위치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서는 숯불에 구운 소고기 등심과 갈매기살, 양고기, 돼지고기 삼겹살과 소시지, 닭 가슴살과 닭다리 등 육류와 새우, 오징어, 연어, 조개류 등 싱싱한 해산물이 메인으로 준비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도심 속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확대 운영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주말에만 운영하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주중까지 확대해 7월 1일부터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메뉴는 숯불에 구운 소고기 등심과 갈매기살, 양고기, 돼지고기 삼겹살과 소시지, 닭 가슴살과 닭다리 등 육류와 새우, 오징어, 연어, 조개류 등 싱싱한 해산물이 메인으로 준비된다.

바비큐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비트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 렌틸콩 샐러드, 베이비 포테이토 베이컨 샐러드, 쉬림프 샐러드, 블랙 라이스 샐러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파스타, 바비큐 소스 폭립, 칠리 쉬림프, 하와이언 새우튀김, 구운 야채 등으로 구성되는 핫 디쉬 섹션, 브레드 섹션, 트로피컬 계절 과일과 디저트 섹션이 마련돼 더 높은 만족을 선사한다.

50cm 빅 샌드위치 생맥주 세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여름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50cm 길이의 빅 샌드위치와 생맥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여름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50cm 길이의 빅 샌드위치와 생맥주 세트를 선보인다.

50cm 빅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생맥주 2잔까지 세트 가격 3만 3000원으로 가성비를 최대한 높였다.

빅 샌드위치는 직접 구운 50cm 길이 바게트에 파인애플 살사 소스와 소시지, 사워크림을 곁들인 훈제연어, 신선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BLT까지 총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은 치즈가 토핑 돼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먹기 좋게 여러 조각으로 잘라서 제공되며 포장도 가능하다. 생맥주는 탄산음료로 변경할 수 있다.

다이닝 이벤트를 통해 떠나는 호텔 미식여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다이닝 이벤트는 두 가지 패키지를 통해 차별화된 호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리뉴얼 오픈 기념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다이닝 이벤트는 두 가지 패키지를 통해 차별화된 호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올 뉴 파라다이스 패키지’ 또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통해서다. 두 패키지 모두 파라다이스 호텔이 내세우는 다양한 조식 메뉴로 여름 시즌을 맞이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패키지다.

옵션 선택 시 놓치고 싶지 않은 최적의 다이닝 플레이스로 거듭난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조식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옵션 선택 시)부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오션 스파 풀과 오션 스파 씨메르 ▲프리미엄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로 가득찬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광복동 야시장, 부산 야경투어 등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로 가득찬 부산 곳곳을 함께 투어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메뉴와 로맨틱한 와인디너

서울가든호텔의 디너 뷔페 패키지는 전문 쉐프가 선보이는 특별한 로컬 음식 페스티벌 및 수퍼푸드 등의 건강 식자재를 기본으로 각종 야채류, 건강식 불도장, 금갈비라고 소문난 LA갈비, 고품격 양고기 등의 프리미엄 뷔페 메뉴와 로맨틱한 와인디너를 완성시켜준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이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디너 뷔페 패키지를 내놨다.

디너 뷔페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에서의 편안한 1박과 ‘라스텔라’ 레스토랑 뷔페의 성인 식사 2인을 포함한 패키지로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20만원 부가세 포함가다.

이번 패키지는 전문 쉐프가 선보이는 특별한 로컬 음식 페스티벌 및 수퍼푸드 등의 건강 식자재를 기본으로 각종 야채류, 건강식 불도장, 금갈비라고 소문난 LA갈비, 고품격 양고기 등의 프리미엄 뷔페 메뉴와 로맨틱한 와인디너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시리즈로 개최하는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뷔페에 선보였던 유럽 및 제 3세계 국가의 수준 높은 와인(매일 디너와 주말&공휴일)과 여름을 겨냥한 생맥주 4종(레드락, 맥스, 버드와이져, 클라우드)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가격대비 품질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