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선사’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눈길
상태바
‘힐링 선사’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극 없는 태닝, 각종 바디 마사지 등 여름 특수 대비
제주 앞바다는 물론 360도 파노라마로 제주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피니티 풀.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친 일상에 활력을 안겨주는 특급호텔의 여름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26일(월)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등 루프탑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14일(금)부터 9월 3일(일)까지 선보인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를 7, 8월 두 달간 선보인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 누릴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등 루프탑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등 루프탑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017년 8월 7일부터 15일까지의 투숙을 6월 30일까지 예약하면 3만9000원 상당의 제주 애플망고 코코넛 빙수 1개가 제공된다.

핫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제주 최고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와인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또는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가 제공된다.

또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수영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시원하게 아이스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쿨매트, 냉풍기 등의 설비와 건강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란스의 선 케어 오일 스프레이, 애프터 선 울트라 수딩 젤 제품 등이 준비된 루프탑 태닝존에서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 위한 솔루션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는 풋배스와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미네랄 솔트 풋배스는 발과 다리의 부종 제거를 도와주며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바디 마사지는 천연 유기농 라벤더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따뜻한 로즈스톤을 이용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톤 테라피 ‘루미 라이트’,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3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