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여행보다 낫네” 국내여행도 럭셔리하게 ‘포항풀빌라펜션’
상태바
“외국여행보다 낫네” 국내여행도 럭셔리하게 ‘포항풀빌라펜션’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경관 완벽한 시설... 국내 풀빌라서 ‘힐링’
꾸스풀빌라는 야외 수영장과 풀빌라 전용 수영장으로 나뉜다. 풀빌라 전용 수영장에서는 주변의 방해 없이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포항펜션 꾸즈 풀빌라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호미곶은 포항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다.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를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상징성 외에도 볼거리가 많다. 바다에 솟아난 손바닥 모양의 조형물도 이곳에서 있다. 바다와 육지의 상생을 의미하는 유명 기념물 '상생의 손'이 그것이다.

호미곶 등대와 국내 유일의 국립등대박물관은 다양한 볼거리를 선물한다. 한국 등대의 발달사와 각종 해양 수산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운항 체험실, 등대 유물관, 등대 과학관, 해양수산관, 수상전시관, 야외전시관, 테마 공원 등을 갖추었다.

포항펜션 꾸스풀빌라를 찾은 이들은 잠만 자는 펜션보다 체류형 여행을 중시하는 이들이 주로 사용한다.사진/ 포항펜션 꾸즈 풀빌라. 사진/ 포항펜션 꾸즈 풀빌라

인근에 호미곶해맞이광장, 구룡포해수욕장 등도 포항여행자들이 염두에 두어야 할 인기 코스다. 포항은 식도락의 여행지로서 손색이 없다. 포항의 대표적인 미각투어 코스를 찾는다면 죽도시장이다.

50년 전만 해도 갈대 무성한 포항 내항의 늪지대였으나 지금은 시장으로 바뀌었다. 노점상들이 하나둘 들어서면서 만들어진 죽도시장은 현재 점포수가 1천 5백여개에 달하는 동해안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래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죽도어시장의 수산물 위판장 내에는 2백 여개의 횟집들이 찾아오는 여행자들로 활기를 띤다. 싱싱한 회를 산 다음 인근 상가에서 초장 등을 재료비를 내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회를 맛볼 수 있다.

포항시 남구 장기면에 위치한 펜션 '꾸스풀빌라'는 바닷가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풀빌라 펜션이다. 사진/ 포항펜션 꾸즈 풀빌라
포항의 꾸스 풀빌라. 펜션 중에서도 스파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풀빌라펜션이 상종가를 치고 있다.사진/ 포항펜션 꾸즈 풀빌라

구룡포 해수욕장은 길이 400m, 폭 50m의 반달형 백사장과 해안경관이 환상적이다. 여름철 피서지로서 유명하고 주변에 횟집이 많아 갓 잡아 올린 광어, 장어, 도다리, 도미 등 생선회가 싱싱하다.

여행에서 보고, 먹고, 즐기는 것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숙소다. 포항의 숙소들은 많지만 풀빌라 펜션은 손에 꼽을 수 있다. 펜션 중에서도 스파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풀빌라펜션이 상종가를 치고 있다.

포항시 남구 장기면에 위치한 펜션 '꾸스풀빌라'는 바닷가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풀빌라 펜션이다.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갖춘 풀빌라펜션으로 신혼부부들이 사용하는 외국의 풀빌라를 연상케 한다.

바다에 솟아난 손바닥 모양의 조형물. 바다와 육지의 상생을 의미하는 유명 기념물로 '상생의 손'이라는 이름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블로그
죽도시장은 동해안 최대 상설 시장이다. 50년 전만 해도 갈대 무성한 포항 내항의 늪지대였으나 지금은 시장으로 바뀌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불로그

꾸스풀빌라는 야외 수영장과 풀빌라 전용 수영장으로 나뉜다. 풀빌라 전용 수영장에서는 주변의 방해 없이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중 스위트풀빌라 객실에는 하늘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 가능한 성인용 노천 풀장을 갖추었다.

포항펜션 꾸스풀빌라를 찾은 이들은 잠만 자는 펜션보다 체류형 여행을 중시하는 이들이 주로 사용한다. 풀빌라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제트스파에 몸을 담그고 쉬는 힐링으로 최적의 공간이 되어 주기 때문이다.

전 객실에 고급스럽고 깔끔한 시설의 전용 테라스와 바베큐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탁트인 바닷가를 배경삼아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여유롭게 몸의 피로를 풀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꾸스풀빌라를 네비게이션에 입력해 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