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WE호텔, ‘최수종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개최
상태바
제주WE호텔, ‘최수종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보훈가족,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행사
제주 WE호텔은 오는 24일 탤런트 최수종과 함께 소년소녀가장 돕기 행복나눔 이벤트 ‘나눔 축구친선경기’과 ‘숲 힐링 투어-힐링포레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 WE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 WE호텔이 오는 24일(토) 탤런트 최수종과 함께 소년소녀가장 돕기 행복나눔 이벤트 ‘나눔 축구친선경기’과 ‘숲 힐링 투어-힐링포레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제주 WE호텔이 최수종, 이덕화, 정두홍 무술감독 등이 포함돼 있는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과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제주도 내 문화적인 혜택을 비교적 받기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어린이들과 함께 ‘꿈의 실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벤트다.

최수종과 함께 하는 ‘숲 힐링 투어 – 힐링 포레스트’는 제주도의 자생식물들이 다양하게 섭생하고 있는 WE호텔의 도래숲과 해암숲에서 나무와 꽃, 각종 식물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꿈’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는 숲 해설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수종은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숲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식물과 나무에 대한 숲 해설 공부를 지난 5개월 간 틈틈이 진행했으며, ‘힐링 포레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의 실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은 어린이들과 함께 WE호텔 샬레광장에서 ‘행복나눔 축구친선경기’를 실시하며, 축구 등 운동선수에 관심을 두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WE호텔과 스포츠 CMS에서 주관하며 제주항공, 제주경찰청, 제주유나이티드, 서귀포축구협회, KBS 제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어류양식수협에서 협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