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처녀출항’ 드림 크루즈, 멤버십 '드림 엘리트' 도입
상태바
‘지난 11월 처녀출항’ 드림 크루즈, 멤버십 '드림 엘리트' 도입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6.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드링크 제공 등 회원 전용 혜택
드림 크루즈는 스마트한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인 '드림 엘리트'를 새롭게 도입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드림 크루즈는 스마트한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인 '드림 엘리트'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1월 처녀출항 이후 홍콩 2박 크루즈와 일본의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를 활발히 운항 중인 드림 크루즈가, 고객들에게 보다 프라이빗 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생일 특전과 스파 및 유료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이용 가능한 멤버십 프로그램 '드림 엘리트', 사진은 드림 크루즈 선상 주크 비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드림 엘리트에 가입한 승객들은 지정된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별도로 체크인이 가능하고 회원 전용 인포메이션 센터와 핫라인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생일 특전과 스파 및 유료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그 밖에도 선상에서 주최하는 단독 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 참석 자격이 주어진다.

드림 엘리트 회원들은 선상 불꽃놀이와 같은 이벤트에 VIP로 참석이 가능하고, 선장을 만나거나 쇼가 끝난 후 공연 스태프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진은 선장실에 전시된 드림 크루즈 모형. 사진/ 임요희 기자

드림 엘리트에 가입한 승객들은 지정된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별도로 체크인이 가능하고 회원 전용 인포메이션 센터와 핫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일 특전과 스파 및 유료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선상 불꽃놀이와 같은 이벤트에 VIP로 초대받는 것은 물론, 선장을 만나거나 쇼가 끝난 후 공연 스태프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지난 ‘지난 11월 처녀출항’ 이후 홍콩 2박 크루즈와 일본의 “나하,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를 운항 중인 드림 크루즈.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드림 크루즈의 대처 브라운 사장은 “드림 엘리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드림 크루즈의 우수한 서비스 정신을 드러낼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승객들과의 소통 또한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드림 엘리트 프로그램은 웹사이트 혹은 선내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일반등급에서 제이드, 사파이어 그리고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드림 크루즈를 선택한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프라이빗 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드림 앨리트' 프로그램.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드림 엘리트 회원들은 드림 크루즈에 승선하여 웰컴 드링크를 즐기고, 선호하는 위치로 사전 배정받은 객실에 체크인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최상위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들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주크 파티 무료입장, 기항지 관광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