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돌려드립니다!” 여름이라 더욱 특별한 특급호텔 ‘핫딜’
상태바
“고객에게 돌려드립니다!” 여름이라 더욱 특별한 특급호텔 ‘핫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업그레이드, 뷰티트럭 운영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메리어트 닷컴 또는 호텔로 디럭스 동대문 뷰 룸 이상 예약 시, 메리어트 리워즈 골드 엘리트 멤버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선사하는 다양한 혜택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골든서머 핫 딜 선봬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보다 일찍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느 때 보다도 더욱 특별한 핫딜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30일까지 메리어트 닷컴 또는 호텔로 디럭스 동대문 뷰 룸 이상 예약 시, 메리어트 리워즈 골드 엘리트 멤버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혜택은 체크아웃 후 96시간 이후부터 적용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는 전 세계 5500여개의 메리어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골드 엘리트 멤버는 50박 이상시 자격이 부여되는 리워즈 중 상위 등급이다.

골드 엘리트 멤버의 상세 내용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메리어트 닷컴으로 객실 예약 시, 25% 리워즈 추가 적립 가능, 투숙 시 호텔 내 레스토랑, 바 20% 할인 혜택, 체크아웃 시간 연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및 2인 조식이 제공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이번 핫딜의 경우, 디럭스 동대문 뷰 룸 1박만 투숙해도 해당 자격이 1년 동안 주어지는 놀라운 혜택의 딜이다.

신라면세점, 신개념 팝업스토어 ‘뷰티트럭’ 선봬

신라면세점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 뷰티트럭을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과 손잡고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트럭(Beauty Truck)’을 선보이며 고객 이목 끌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2일부터 7월 19일까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 뷰티트럭을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뷰티트럭은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신라면세점 정문 옆 야외 공간에 세워져 신라면세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운영 기간 동안 뷰티트럭 내부는 메이크온의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트럭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메이크온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아쿠아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아쿠아 트래블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아울러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아쿠아 트래블러’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쿠아 트래블러'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해운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상품 구성으로는 해운대 도심을 통창 밖으로 전망 할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시티 뷰) 1박과 씨 라이프(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 신라스테이 식음 이용권 1만원권 1매와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