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 대표 사무소 선정
상태바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 대표 사무소 선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아렙스 선정하고 7월부터 공식 홍보 마케팅 업무 시작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은 새로운 한국 대표사무소로 아비아렙스를 선정했다. 사진/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은 새로운 한국 대표사무소로 아비아렙스를 선정,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에 아비아렙스 코리아는 오는 7월 1일(토)부터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의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하며, 금문교, 피셔맨즈 워프, 유니언스퀘어 등 다양한 랜드마크를 비롯 연중 세계적인 수준의 예술 문화 공연과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캘리포니아 주 최대 관문 도시로서 에어비앤비, 드롭박스, 트위터, 핀터레스트와 같은 세계 굴지의 IT 기업 본사가 위치하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나이티드 항공이 매일 인천-샌프란시스코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조 달레산드로 청장은 “아비아렙스와 새로운 샌프란시스코 여행 시장을 열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국은 우리의 아시아 시장 내에서도 매우 영향력이 있고, 전략적으로도 중요한 지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비아렙스의 창의적이면서도 전문적인 기획력, 풍부한 업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샌프란시스코 관광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통계에 따르면 2016년 한 해 동안 샌프란시스코를 찾은 한국인 방문객 수는 16만 904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3%라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약 5.8% 증가한 17만 8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