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더 저렴하게!” 허츠렌터카-아에로멕시코, 독점적 협약 체결
상태바
“렌터카 더 저렴하게!” 허츠렌터카-아에로멕시코, 독점적 협약 체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통해 특별 우대 요금으로 차량 렌트 가능
허츠 코퍼레이션과 Avasa가 운영하는 허츠 멕시코, 그리고 멕시코의 대표 항공사인 아에로멕시코와 3자간 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사진/ 허츠 글로벌 홀딩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허츠 글로벌 홀딩스는 자회사인 허츠 코퍼레이션과 Avasa가 운영하는 허츠 멕시코, 그리고 멕시코의 대표 항공사인 아에로멕시코와 3자간 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아에로멕시코의 승객들은 항공사의 웹사이트와 콜센터를 통해 멕시코에서는 허츠와 파이어플라이를, 다른 국가에서는 허츠의 모든 브랜드(Hertz, Dollar, Thrifty 및 Firefly)를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차량을 렌트 할 수 있게 됐다.

멕시코 국내에서 적용되는 허츠와 파이어플라이의 특별 요금은 전 공항에 있는 차량 렌탈 데스크에서 아에로멕시코의 탑승권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도 제공되며, 허츠 멕시코는 아에로멕시코 브랜드 및 고객 우대에 관한 혜택을 자사 웹사이트와 모든 차량 렌트 업체의 공항 영업소에 게시하게 된다.

허츠의 글로벌 판매 담당 로버트 스튜어트 부사장은 “허츠와 마찬가지로 아에로멕시코 역시 고객의 편의를 향상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해온 기업”이라며 “이제 여행객들은 아에로멕시코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렌터카 예약 시스템을 통해 클릭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항공편과 차량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