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앞두고 호텔 할인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여름휴가 앞두고 호텔 할인 혜택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 결제 서비스나 해당 카드 결제 시 할인
오는 7월 15일까지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 결제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하이원 콘도, 강원랜드, 컨벤션, 하이원 호텔은 페이코를 통해 결제 시 5000원 할인된다. 사진/ 하이원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숙박을 책임질 호텔들을 할인해 주는 혜택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이원 콘도&호텔 단독 할인 이벤트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 호텔조인은 오는 7월 15일까지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하이원 계열 4개 콘도&호텔로, 하이원 콘도, 강원랜드/컨벤션/하이원 호텔을 페이코를 통해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BC카드, 롯데카드, NH카드에 한해 결제 과정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호텔조인은 오는 7월 15일까지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또한 호텔조인의 모든 회원에게 위 하이원 계열 4개 콘도&호텔 3000원 할인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페이코 결제 이벤트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므로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BC카드와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호텔엔조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BC카드’와 함께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BC카드’와 함께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한다.

청구할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호텔엔조이를 통해 BC카드로 숙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혜택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해당되며, 해당 월에 한해 카드당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C카드 장기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호텔엔조이를 통해 5만원 이상을 결제할 시, 기존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오는 9월 30일까지 6개월, 10개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