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쏟아지는 가정의 달 혜택
상태바
5월 황금연휴, 쏟아지는 가정의 달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 인증샷, 보물찾기,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부산의 대표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투표 인증샷과 인증 도장 제시 시 입장 할인을 제공하는 '투표 인증샷 프로모션'과 문어 '비오'가 당선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실제 투표를 통해 전시 중인 발광어종 중 대통령을 뽑는 '발광어 대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사진/부산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황금연휴 이벤트 ‘풍성’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의 대표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5월 황금연휴 막바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SEA LIFE’ 알파벳 일곱 자를 아쿠아리움 곳곳에서 찾아 인증샷으로 찍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함께, 입장 대기고객에게 삿포로 왕복 항공권, 특급호텔 식사권,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및 무료입장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게릴라 이벤트’가 8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공연인 ‘산호마을 인어공주 이야기’도 론칭했다. 산호마을의 인어공주가 난파된 배의 왕자를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공연이다. 1일부터 평일 5회, 주말 6회 공연되며, 공연 종료 후에는 주인공들과 관람객들이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선거를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투표 인증샷과 인증 도장 제시 시 입장 할인을 제공하는 '투표 인증샷 프로모션'과 문어 '비오'가 당선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실제 투표를 통해 전시 중인 발광어종 중 대통령을 뽑는 '발광어 대선' 프로모션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4세 이상 자녀가 부모와 함께 방문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효도 프로모션’과 부모 입장 시 어린이 1명은 무료 입장과 인형을 증정하는 포그니 인형 가족 패키지가 운영되며 부산 시티투어버스 탑승객 40% 특별할인, 야광 팔찌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바다와 해양생물이 주는 즐거움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미있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두루 갖춘 부산아쿠아리움을 찾은 고객들이 즐거운 휴일을 보내며 해양생물과 바다 환경 보호에 더욱 큰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동심 가득 ‘플레이 그린 퍼레이드’ 성황리 개최

경방 타임스퀘어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동심을 심어줄 수 있는 ‘플레이 그린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동심을 심어줄 수 있는 ‘플레이 그린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이번 ‘플레이 그린 퍼레이드’는 아름다운 숲 속 요정을 콘셉트로 한 퍼포먼스 팀이 등장해 도심 속 피크닉 파크로 꾸며진 1층 아트리움과 타임스퀘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전했다.

신나는 어린이 동요를 연주하는 고적대를 중심으로 유쾌한 동물 캐릭터들과 키다리 퍼포머, 댄스 팀이 고객들에게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어린이날을 기념해 ‘컬러풀 페이스 페인팅’, ‘동물 친구들과의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