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 ‘몰디브’ , 가족여행지로 떠올라
상태바
신혼여행지 ‘몰디브’ , 가족여행지로 떠올라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5.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어 ‘몰디브 이루푸시 리조트’,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 모두 만족시켜
가족 단위 여행자들이 보석처럼 빛나는 해변, 에메랄드빛 바다와 섬 특유의 한가로움을 찾아 몰디브로 향하고 있다.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해외여행이 보편화됨에 따라 동남아부터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휴양지 상품들이 속속 개발되는 중이다. 그중 몰디브는 신혼여행지이자 커플이 많이 찾는 럭셔리 휴양지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려왔다.

2017년을 맞아 황금연휴가 이어지면서 몰디브에 새바람이 불고 있다. 가족 단위 여행자들이 보석처럼 빛나는 해변, 에메랄드빛 바다와 섬 특유의 한가로움을 찾아 몰디브로 향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국내 여행사에서도 가족여행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출시 중이다. 특히 온라인투어의 ‘몰디브 이루푸시 상품’은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5분이면 도착하는 이루푸시 리조트는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열대림이 에워싼 158,000㎡ 규모의 섬에 위치, 자연의 아름다움을 부족함 없이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여기에 우수한 컨디션 객실, 몰디브 최대 규모의 스파시설, 액티비티 활동에 최적인 수중환경은 이루푸시 최대의 매력으로 꼽힌다.

전 일정 올인클루시브로 구성된 ‘몰디브 이루푸시 상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몰디브 최고의 식사를 누릴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다.

중식의 경우 5개 레스토랑 중 원하는 곳에서 3코스 메뉴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석식은 6개의 레스토랑에서 3코스 메뉴로 선택할 수 있어 중복 없이 원하는 종류의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분위기 있는 바에서 소프트드링크부터 주류까지 모든 종류의 음료를 원하는 만큼 제공받게 된다.

추가로 허니문 여행객에게는 와인 1병과 과일바구니가 제공되며, 반나절 익스커션 1회권과 커플 당 스파크레딧 50$를 별도로 지급한다.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만나는 로맨틱한 선셋은 덤이다.

한편 이루푸시 리조트에서는 3~12세 미만의 아동을 위한 키즈클럽을 무료로 운영,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