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떠나는 특별한 속초, 맛집까지 알차게 즐기는 방법은
상태바
5월에 떠나는 특별한 속초, 맛집까지 알차게 즐기는 방법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5.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인 속초 가 볼 만한 여행 코스는 어디? 그리고 대게 맛집
초록색의 물결이 치고 있는 웅장한 설악산의 광경,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있는 해변과 바닷바람을 쐰다면 그 동안 받았던 일상 속 지루함은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사진은 미시령.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이 언제 찾아 왔냐는 듯이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직 나들이를 떠나지 못했다면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로 떠나보자.

초록색의 물결이 치고 있는 웅장한 설악산의 광경,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있는 해변과 바닷바람을 쐰다면 그 동안 받았던 일상 속 지루함은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일상 속 지루함을 날리기엔 다이나믹 메이즈가 제격이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극복해 나가는 실내 놀이 공간이다. 매 순간마다 미로를 탈출하기 위해 순발력과 집중력이 필요해야 한다.

일상 속 지루함을 날리기엔 다이나믹 메이즈가 제격이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극복해 나가는 실내 놀이 공간이다. 매 순간마다 미로를 탈출하기 위해 순발력과 집중력이 필요해야 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는 속초와 동해라는 모티브로 바닷속 난파선, 해저 미로, 숨겨진 해저 도시 탐험 등 주제로 300여 평 공간에 16개의 미션을 녹여냈다.

속초의 자연을 보다 가까이 즐기고 싶다면 설악동 야영장으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자동차 야영장 309동 캐라반 이용영지 8동 등 국내 최대급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는 설악동야영동은 국민의 여가 문화를 위해 조성됐다.

속초의 자연을 보다 가까이 즐기고 싶다면 설악동 야영장으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자동차 야영장 309동 캐라반 이용영지 8동 등 국내 최대급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는 설악동야영동은 국민의 여가 문화를 위해 조성됐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동야영장은 취사장, 화장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케이블카를 타고 동해를 조망하거나, 가벼운 산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자동차로 20분 거리 내에는 속초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대포항이 위치해 다양한 속초의 모습을 탐방할 수 있다.

캠핑이 힘든 여행자라면 푸른 동해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온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 테마파크이다.

캠핑이 힘든 여행자라면 푸른 동해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온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노천탕은 야외에서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즐거운 가족여행의 목적지가 될 수 있다. 섭씨 49도의 설악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사계절 온천욕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다른 여행지의 온천과 차별화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속초 주말 나들이 묘미로 맛집이 즐비한 대포항을 들러 속초에서 내놓으라는 유명한 대게전문점을 만나보자. 그중에서 속초대게맛집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 속초대게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마지막으로 속초 주말 나들이 묘미로 맛집이 즐비한 대포항을 들러 속초에서 내놓으라는 유명한 대게전문점을 만나보자. 그중에서 속초대게맛집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속초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라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품의 게를 만나볼 수 있다. 대게뿐만 아니라 홍게, 털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수입산 킹크랩, 랍스타 역시 직접 거래를 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속초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라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품의 게를 만나볼 수 있다. 대게뿐만 아니라 홍게, 털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수입산 킹크랩, 랍스타 역시 직접 거래를 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 속초대게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대포항 일대의 음식점을 보면 주로 해산물 위주라 해산물을 즐겨 하지 못하는 분들은 방문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러나 속초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해산물이 아닌 튀김, 전, 떡, 잡채, 닭강정 등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여러 음식들을 뷔페 형식으로 준비돼 있다. 기본 상차림비만 낸다면 이 모든 음식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매력이다.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해산물이 아닌 튀김, 전, 떡, 잡채, 닭강정 등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여러 음식들을 뷔페 형식으로 준비돼 있다. 기본 상차림비만 낸다면 이 모든 음식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매력이다. 사진/ 속초대게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대포항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성능이 우수한 신개발 찜기를 개발해 게를 쪄내 깊은 맛을 즐길 수 있고, 기본 서비스로 활어회, 물회, 게딱지 볶음밥이 제공된다. 1층은 대형 수족관이 위치해 있고 2층에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