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의 스트레스, 속초 여행으로 ‘팍’ 대게 맛집으로 ‘팡’
상태바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 속초 여행으로 ‘팍’ 대게 맛집으로 ‘팡’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2.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들과 ‘겨울의 절경’ 설악산과 폭포도 즐기고, 대게 맛집도 찾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겨울을 제대로 못 즐긴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남았다면 바로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가득한 겨울 속초 여행이 제격이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점점 봄이 찾아오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겨울을 제대로 못 즐긴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남았다면 바로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가득한 겨울 속초 여행이 제격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청량하게 맑은 겨울 하늘과 그에 대비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고 마음껏 먹방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에 속초 가 볼 만한 곳을 추천한다면 우선, 설악산을 빼놓을 수 없다. 한반도의 중추인 태백산맥에 펼쳐진 설악산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이다. 겨울에는 눈 덮인 설경으로 아름답지만 봄에는 철쭉, 개나리 등 사시사철 어느 때건 여행자를 감탄시킨다.

속초에서 겨울에 가 볼 만한 곳을 추천한다면 우선, 설악산을 빼놓을 수 없다. 한반도의 중추인 태백산맥에 펼쳐진 설악산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이다. 겨울에는 눈 덮인 설경으로 아름답지만 봄에는 철쭉, 개나리 등 사시사철 어느 때건 여행자를 감탄시킨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산에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폭포가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천당폭포와 육담폭포는 단연 돋보인다. 천당폭포는 그 이름처럼 하늘은 더 작아지고, 주위는 바위 숲과 물뿐이어서 세속의 때는 다 씻겨진 듯 개운해진다. 육담폭포 역시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아름다운 정취는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낸다.

자연을 보고 스트레스를 푼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 “현대인의 잃어버린 심장을 찾아서”라는 명제 아래 세워진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하트’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개와 밴드로드, 짐볼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문화 놀이 공간이다.

9개의 테마 공간으로 이루어진 얼라이브하트는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생활 속에 지칭 현대인들에게 짜릿한 체험을 통해 그동안 잊었던 사랑, 설렘, 즐거움 등 다양한 감정을 일깨워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9개의 테마 공간으로 이루어진 얼라이브하트는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생활 속에 지칭 현대인들에게 짜릿한 체험을 통해 그동안 잊었던 사랑, 설렘, 즐거움 등 다양한 감정을 일깨워준다.

자연과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었다면 먹방으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다. 속초하면 바로 대게가 떠오를 정도로 속초에는 수많은 대게 맛집이 있다. 그 중에서도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다른 대게 집과의 차별성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으로, 주변 시세보다 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최상품의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속초하면 바로 대게가 떠오를 정도로 속초에는 수많은 대게 맛집이 있다. 그 중에서도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다른 대게 집과의 차별성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1층에 위치한 수족관에서 원하는 종류의 게를 골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주문한 뒤에는 2층에 마련되어 있는 식당 셀프바에서 게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 때문에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에서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셀프바에는 새우, 소라, 꽃게탕 등 해산물 곁들임 찬부터 전, 떡, 잡채, 튀김, 오징어순대 등 밑반찬 메뉴로 가득 준비되어 있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으로, 주변 시세보다 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최상품의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에서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셀프바에는 새우, 소라, 꽃게탕 등 해산물 곁들임 찬부터 전, 떡, 잡채, 튀김, 오징어순대 등 밑반찬 메뉴로 가득 준비되어 있다. 사진/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더불어 물회, 활어회, 게딱지 볶음밥도 함께 제공해 대게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만의 넉넉한 인심을 엿볼 수 있다. 주문한 게는 껍질 손질이 완벽하게 되어서 나와 편리하게 풍성한 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넓은 창을 통해 대포항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뷔페식 셀프바에 준비된 수많은 음식과 게를 먹는다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이를 통해 바쁜 하루, 지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대게 한 입 크게 먹고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