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2017년 MICE 지원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하와이 관광청, 2017년 MICE 지원 프로그램 발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여행 지원 프로그램 등 선봬
하와이 관광청은 하와이를 최고의 마이스(MICE·국제회의·포상관광·컨벤·전시) 지역으로 알리기 위해 여행사 대상 ‘2017 MICE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하와이를 방문하는 단체, 기업체 여행 및 행사를 적극 유치할 예정이다. 사진/하와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하와이를 최고의 마이스(MICE·국제회의·포상관광·컨벤·전시) 지역으로 알리기 위해 여행사 대상 ‘2017 MICE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하와이를 방문하는 단체, 기업체 여행 및 행사를 적극 유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 MICE 지원 프로그램은 ‘단체 여행 지원 프로그램’과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단체 여행 지원 프로그램’은 행사 인원수에 따라 두 레벨로 차등을 두어 15명 이상 59명 이하 그룹에게는 인당 10달러, 최소 60명 이상 그룹에게는 인상 15달러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오아후 외 이웃 섬에서 40명 이상의 단체가 최소 1박 이상을 하는 경우, 인당 10달러를 추가 지원한다.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은 올해 상반기·하반기 중 최다 MICE 단체를 보낸 여행사 세 곳을 선정해 수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원 수 기준 최다 단체를 보낸 여행사에게 추가 지원금을 제공, 단체 및 기업 행사와 해외 박람회 지역으로 하와이를 적극 홍보해나갈 예정이다.

하와이 관광청 유은혜 부장은 “지난 해 하와이를 방문한 한국인 입국객 수는 MICE 시장 성장에 힘입어 역대 최고 기록인 24만명을 돌파, 전년 대비 27%를 성장하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다”며 “하와이 관광청은 본 MICE 지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MICE 세미나 및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하와이를 최고의 MICE 지역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2017 MICE 지원 프로그램은 올 해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총 1만1000 명이 MICE로 방문할 경우 지원금이 소진돼 자동 종료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