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미사리 드라이브, 목적지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상태바
주말엔 미사리 드라이브, 목적지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자연과 도시 문명 혜택 동시에
하남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힐링을 위한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다. 서울시민들뿐 아니라 수도권 주민들의 휴식처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은 하남 스타필드.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한강을 끼고 있는 미사리는 주말에 자연을 찾는 서울 시민들의 안식처다. 멀리 가지 않아도 자연의 품에 안길 수 있는 주말 나들이 코스로 미사리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다.

북쪽으로 홍천강, 동쪽으로 장락산, 남서쪽에는 청평호, 미사리는 자연환경이 수려해 수도권의 여행지로 일찍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원래 자연마을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미사 메수내라 부르던 것이 나중에 미사리가 되었다고 전해진다.

미사리는 가족단위나 연인들의 드라이브 명소로서 주말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카페 촌과 맛집들이 들어서기 시작하며 발달한 곳이다. 즐길 거리도 많다.

미사리라이브대게. 꽉 찬 대게나 킹크랩 요리를 고급스럽게 내놓으며 구리맛집 하남맛집 스타필드 맛집 등으로 입소문을 탔다. 사진/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10여만 평에 이르는 미사리 경정공원은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 카누경기장으로 개발되어 지금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공원 역할을 한다. 주변에 5km의 자전거 코스에는 주말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여행자들이 몰린다.

하남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힐링을 위한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다. 서울시민들뿐 아니라 수도권 주민들의 도심 놀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스포츠시설,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까지 입주해 도시 문명과 자연의 혜택을 동시에 입었다.

잔디수산에서 1차 계산한 후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 비를 별도로 내는 방식으로 주문이 이루어진다. 사진/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6000대 이상의 주차공간까지 완벽한 스타필드가 뜨면서 가장 큰 혜택을 입은 업체들은 하남맛집이나 스타필드 맛집들이다. 이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스타필드 맛집 또는 구리맛집, 팔당맛집 등으로 알려지며 명성이 높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형수족관이 손님들의 시선을 모은다. 주 메뉴는 ‘스페셜 대게한상’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살이 꽉 찬 대게나 킹크랩 요리를 고급스럽게 내놓으며 구리맛집 하남맛집 스타필드 맛집 등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와인이나 사케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데다 선주직판으로 제공받아 신선도가 높고 가격대비 실속 있는 집이다. 잔디수산에서 1차 계산한 후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 비를 별도로 내는 방식으로 주문이 이루어진다.

살이 꽉 찬 대게나 킹크랩 요리를 고급스럽게 내놓는 미사리 라이브 대게 . 사진/ 하남스타필드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이 구리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뿐만 아니라 풍성한 곁들이찬이 주말 나들이객들을 행복하게 한다. 칠리홍합, 초밥, 단호박, 물회, 홍게탕, 간장새우 등이 미사리라이브대게’의 주 메뉴에 딸린 ‘곁들이찬’이다.

구리맛집의 장점중 하나는 회를 안 먹어도 스파게티 튀김 등 다양한 음식들이 함께 내놓는다는 점이다. 김치, 고추절임,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등의 반찬이 나오는 점심특선 메뉴도 인기지만 회덮밥, 간장새우,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등 8가지 메뉴도 꼭 만나보자.

합리적 가격에 무료 발렛파킹까지 척척 알아서 해주는 서비스에 만족스러울 것이다.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실내가 넓어 100명 정도의 회식장소로도 충분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