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객에 유용한 아이템 쏟아진다
상태바
싱가포르 여행객에 유용한 아이템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21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가지 특전과 여행정보 등 여행객에 제공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싱가포르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져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싱가포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화려한 도시의 야경, 식도락부터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싱가포르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져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싱가포르 금까기 상품 이용하면 2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오는 30일까지 ‘오감만족 싱가포르 기획전’을 진행해, 싱가포르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예약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10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일투어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자유여행객들에게 유용할 아이템들을 마련했다.

예약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싱가폴 센토사 케이블카 탑승권(팀당 최대 2매), 100명에게는 싱가포르 자유여행의 필수품 ▲유심칩(2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선착순 기회를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예약자 전원에게 ▲싱가포르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맞춤 상담 ▲‘싱가포르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입장권 등의 현지 프리미엄 서비스 최대 70% 할인 ▲싱가포르 내 주요 레스토랑(점보, 에퀴녹스 등) 예약 대행 ▲개인별 일정에 맞춘 상세 일정표 ▲ 1억 원 상당 여행자 보험 ▲고급 여권 커버 및 네임택 ▲기내용 슬리퍼 등 다양한 혜택을 아낌없이 선물하며 여행자들의 완벽한 자유여행을 돕는다.

이 같은 혜택과 함께 내일투어는 오감만족 싱가포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안했다. 동남아시아 최초의 할리우드 영화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야경 감상에 더 없이 좋은 리버크루즈 등의 주요관광지와 반드시 맛 보아야 할 칠리 크랩, 카야 토스트 등 맛있는 먹거리를 소개했다.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관광청, 공동 운영 웹사이트 통해 여행 정보 제공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싱가포르의 새로운 풍경을 담은 ‘싱가포르 출사원정대’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싱가포르 출사원정대’ 사진 전시회 작품. 사진 제공/싱가포르항공

아울러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 여행과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여행객들을 위한 웹사이트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에는 테마 별 싱가포르 여행 추천 장소, 음식점 정보, 대중교통 안내, 숙박 시설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항공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하루 4편, 주 28회 일정으로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은 ‘오감만족 싱가포르 - YourSingapore Ultimate Adventure’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19일부터 11월 23일까지 청담동 연우갤러리에서 싱가포르의 새로운 풍경을 담은 ‘싱가포르 출사원정대’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