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가을, 호텔 뷔페로 떠나는 미각여행
상태바
풍성한 가을, 호텔 뷔페로 떠나는 미각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라 디너 뷔페, 이색 파스타 뷔페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수확의 기쁨을 함께하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오는 24일 저녁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뷔페 메뉴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 선봬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수확의 기쁨을 함께하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오는 24일 저녁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전통 칠면조 구이, 지블렛 소스, 크랜베리 소스, 매시 포테이토(으깬 감자), 방울 양배추, 스터핑(속을 채우기 위해 채소 등을 다져 만든 요리) 등 추수감사절 대표 메뉴 및 호텔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선보이는 프라임 립 등 추수감사절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리의 로버트 몬다비 우드브릿지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과 로버트 몬다비 우드브릿지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도 한 잔씩 제공된다.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즐거운 모임에 좋은 이색 파스타 뷔페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오는 17일 파스타 뷔페 ‘뷔페 디 레갈로(Buffet di regalo)’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오는 17일 파스타 뷔페 ‘뷔페 디 레갈로(Buffet di regalo)’를 선보인다.

‘레갈로(regalo)’는 이탈리아말로 ‘선물’이라는 뜻으로, 라페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타 뷔페는 해산물 소스로 맛을 낸 파케리 파스타, 로제소스 페투치네 등 이탈리아 대표 파스타 6종을 모두 맛보는 기쁨과 함께 행운이 깃든 복주머니 모양의 ‘파고티니 파스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파스타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와인 7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각 와인의 특징에 맞는 마리아주 파스타를 찾아보는 묘미까지 느낄 수 있다.

와인을 곁들인 스페셜한 파스타의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파스타 뷔페 ‘뷔페 디 레갈로’는 성인 1인 기준 5만 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친구들끼리나 직장인들의 회식 모임으로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