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만원으로 여행?’ 연말 앞두고 이벤트 ‘풍성’
상태바
‘단돈 1만원으로 여행?’ 연말 앞두고 이벤트 ‘풍성’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 상품 초특가 할인, 실속 여행상품 등 다양
내일투어는 1만원으로 여행가기 등 대대적인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말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 드림세일 OPEN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대대적인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 중이다.

1만원으로 여행가기, 금까기 자유여행 상품 초특가 할인, 할인항공 특가 판매 등을 오는 11월 21일까지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을 단돈 1만원에 제공하는 ‘1만원의 행복’이다.

내일투어 금까기 50만원 상품권, 홍콩 코스모폴리탄 호텔 2박 숙박권, 오사카 유니버셜 재팬 입장권 등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내일투어 홈페이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각 상품별 1일 1회의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18일, 2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내일투어의 드림세일 이벤트를 SNS에 홍보하고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인기 금까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2만원 상당의 신세계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2만원, 신세계면세점의 각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반트무민 기프트(선착순 300명) 등을 증정한다. 내일투어의 인기 금까기 상품 BEST 50은 2016년 1월부터 10월까지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자유여행 상품으로 엄선됐다.

이 뿐만 아니라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미노 피자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롯데제이티비, 연말연시 여행상품 기획전 오픈

롯데제이티비는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여행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여행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연말연시 기획전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돼 있다.

▲친구(연인)와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외/국내호텔로 나뉘어져 있으며 18만 9000원 실속 청도상품부터 겨울시즌에 가장 핫한 대양주 상품까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기간인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연말연시 기획전의 추천 여행 상품 및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본점 숙박권 ▲TGIF 모바일 1만원권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웹투어 ‘쇼미더호텔 시즌3 강원편’ 이벤트 열려

웹투어는 국내 최고의 호텔을 대국민 투표로 뽑는 쇼미더호텔 이벤트 시즌3 강원편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웹투어

웹투어는 국내 최고의 호텔을 대국민 투표로 뽑는 쇼미더호텔 이벤트 시즌3 강원편을 진행한다.

시즌1 부산 해운대편, 시즌2 제주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강원편에서는 투표 이벤트 기간 동안 5개 호텔 예약 시 푸짐한 특전을 제공한다.

강원도의 후보 호텔은 총 5곳으로 강원도에서도 평이 좋기로 소문난 호텔들이다. 라마다 강원 속초 호텔, 고성 아이파크 콘도, 양양 쏠비치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호텔, 평창 켄싱턴 플로라 호텔 중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는 한 곳을 투표하면 응모 완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호텔 투표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호텔 숙박권을, 2~5등 호텔 투표자 중 2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