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내봉사단, 태국서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태국서 봉사활동 펼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태국 북부 치앙다오 지역 방문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인 ‘사랑나눔회’ 회원 20여명은 지난 11월 4일부터 9일까지 태국 북부 치앙다오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을 위해 마을길 시멘트 포장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은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원들과 마을 주민들이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사내봉사단인 ‘사랑나눔회’ 회원 20여명이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태국 북부 치앙다오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태국 북부 치앙다오는 태국말이 통하지 않는 고산족이 주로 거주하며, 빈곤한 주민이 많고 교육과 복지 혜택이 거의 없는 곳이다.

대한항공 봉사단은 현지 마을길 시멘트 포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에게 한국 음식 및 놀이를 소개해 한국 문화를 알리고 영양제, 감기약, 소염진통제, 피부연고 등 간단한 기본 의약품을 전달했다.

‘사랑나눔회’는 부산지역 테크센터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2004년 결성해 매년 국내지역과 해외지역을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에는 27개의 사내 봉사단이 활동 중이며, 각 봉사단은 회사의 지원 아래 고아원, 장애우 시설, 요양원 등 사회 소외 계층에 대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