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캐나다, 저렴한 가격에 떠나세요
상태바
하와이·캐나다, 저렴한 가격에 떠나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 상품, 현지투어 이용권 등 선봬
하나투어는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로 하와이를 선정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은 하와이 오아후섬 와이키키해변. 사진 제공/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사들이 11월을 맞아 하와이와 캐나다를 저렴한 가격에 떠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 하와이 선정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는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로 하와이를 선정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 하와이’ 기획전을 열고, 양질의 여행정보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하와이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기획전 사이트에서는 하와이의 대표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함께 가족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등 다양한 추천일정을 소개한다. 또한 아동동반, 커플, 친구, 부모님 등 여행구성원에 따라 알맞은 리조트 추천해주며 상세한 설명을 제공해 입맛에 맞는 숙소찾기를 도와준다.

대표 에어텔 상품 ‘하와이 자유여행 6일’은 와이키키비치에서 5분거리에 있는 ‘와이키키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공항-호텔간 왕복 셔틀 서비스 및 하와이를 누빌 수 있는 와이키키 트롤리 ‘레드라인’ 1일 패스, 하와이 여행정보가 가득한 투어팁스 맵북 등을 제공해 편안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9만원부터.

5만원 상당 캐나다 여행 현지투어 이용권 증정

내일투어는 캐나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명에게 현지투어, 입장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토론토 CN 타워 입장권, 휘슬러 데이투어 등 캐나다의 진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마련됐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오는 18일까지 ‘겨울 여행 프로젝트, 캐나다 상륙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투어는 캐나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명에게 현지투어, 입장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토론토 CN 타워 입장권, 휘슬러 데이투어 등 캐나다의 진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마련됐다.

이 뿐만 아니라 캐나다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내일투어만의 특전도 선보인다. ▲캐나다 여행안내 자료 ▲전문 코디네이터 1:1 상담 ▲여권커버&네임택 ▲국내 면세점 할인쿠폰 ▲1억 원 상당 여행자보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나다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되며 11월 18일까지 캐나다 금까기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1월 30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캐나다 금까기 여행 상품에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