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대비' 호텔업계, 따뜻한 경쟁 돌입
상태바
'추운 날씨 대비' 호텔업계, 따뜻한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윈터 패키지 등장, 송년 모임 프로모션 등 다양
아이들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코지 모먼트 패키지가 제격이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온천수가 들어가는 유아풀 및 테라피풀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리틀 타익스 암튜브와 호텔 바스 타월이 제공된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해보다 가을은 더 짧아지고 날씨가 일찍 쌀쌀해지면서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하려는 호텔업계의 경쟁도 치열해 지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윈터 패키지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두 가지의 윈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딜라이트 모먼트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점, 센트럴점, 일산벨라씨타점, 하남스타필드점 내 더 부티크 전용)와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여행용 키트 2세트(오일 세럼 라인 & 옴므 베이직 라인)가 제공된다. 가격은 21만 6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아이들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코지 모먼트 패키지가 제격이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온천수가 들어가는 유아풀 및 테라피풀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리틀 타익스 암튜브와 호텔 바스 타월이 제공된다.

또한 물놀이 후 스낵으로 제격인 따뜻한 핫 초콜렛 2잔과 소세지빵 2개가 더 델리카테슨에서 준비된다. 가격은 21만 6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모든 윈터 패키지에는 5만원 추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 에서의 성인 2인, 어린이 2인(만 12세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해비치 제주, ‘윈터 모먼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추운 겨울 따뜻한 호텔에서 다양한 놀거리로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연말연시 이웃에 나눔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해비치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추운 겨울 따뜻한 호텔에서 다양한 놀거리로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연말연시 이웃에 나눔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모먼트 패키지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25일까지 이용된 패키지 금액의 일부는 ‘초록 어린이 우산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연말연시 휴식과 더불어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동참하며 보다 뜻 깊은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의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과일과 꿀, 향신료 등을 넣어 따뜻하게 데운 와인 음료 ‘글루바인’과 ‘퐁듀’가 제공돼 겨울 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따뜻한 온수풀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이용 혜택이 포함돼 한겨울 색다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텀블러와 보드게임 ‘부루마블’ 1개를 선물로 증정해 연인 또는 가족과 객실에서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부터이다.

따뜻한 연말 위한 합리적인 송년 모임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연말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연말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프레쉬 365 다이닝에서는 11월 30일까지 이른 송년 모임을 위한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 레스토랑에서 진행 중인 ‘윈터 세븐 레시피’ 프로모션에 무제한 맥주 또는 무제한 와인을 더한 구성으로, 금액은 각각 3만 9500원, 4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6명 이상 예약 시 선착순으로 최대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생맥주 무제한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프라이빗 다이닝 룸인 라모드에서 준비되며, 3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뷔페 구성 및 보증 인원에 따라 인당 4만 원부터(부가세 포함)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