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풀빌라 펜션서 ‘휴식’... 몽돌의 재잘거림은 ‘힐링’
상태바
거제도 풀빌라 펜션서 ‘휴식’... 몽돌의 재잘거림은 ‘힐링’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행지 베스트 남해로 떠나는 거제도 겨울 여행
월풀 욕조가 있는 거제 스파 펜션 학동몽돌 해변에 자리한 와우펜션은 전망이 뛰어난 거제도 풀빌라 펜션이다. 사진 제공/ 거제풀빌라 와우펜션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가을에 들어선 듯싶더니 수은주가 급강하했다. 요즘처럼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간에 여행하는 것은 스스로를 성찰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어서 좋다.

전국의 유명 여행지에서도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조용하게 여행을 나서는 여행객들을 만날 수 있다. 도시의 일상을 탈출하여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어디가 좋을까?

올겨울 가볼만한 국내 겨울 여행지로 거제나 통영 등을 고려해 해보자. 늘 국내여행지 베스트로 늘 꼽히는 거제도 여행코스로 염두에 둔다면 가장 행복한 겨울이 될 것이다.

이 거제도 스파 펜션에서는 파노라마 전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어 거제도 여행코스를 짤 때 반드시 고려해 볼만 곳이다. 사진 제공/ 거제풀빌라 와우펜션

남해 여행 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가 거제도다. 남해 쪽빛 바다와 주변 섬들이 절경을 만들어 내는 거제도는 한려해상공원에 속해 있을 만큼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그 파노라마 같은 경관을 찾아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가 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를 이곳 장사도에서 촬영했다. 외도 보타니아는 ‘겨울연가’의 촬영지로서 사계절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단골 촬영지로 찾을 만큼 거제도는 국민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남해 여행 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가 거제도다. 남해 쪽빛 바다와 주변 섬들이 절경을 만들어 내는 거제도는 한려해상공원에 속해 있을 만큼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사진 출처/ pixabay

천연 동백숲 외도는 마치 잃어버린 낙원이 한반도에서 나타난 듯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는 섬이다. 한국의 파라다이스로 불릴 만한 곳이 외도다. 거제도 최고의 비경을 자랑하는 명소로서 바람의 언덕을 빼놓을 수 없다.

귓전을 때리는 바람의 음성을 들으면 가슴이 시원해진다. 신선대도 경치가 뛰어나다. 갈곶리 도장포마을 바닷가에 있는 커다란 갓모양의 바위는 신선이 놀던 자리라 하여 신선대란 이름을 얻었다.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이나 맑고 깨끗한 바다가 빚은 조약돌이 햇빛에 반짝이는 학동몽돌해수욕장도 남해 바닷가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가볼만한 겨울여행지의 백미다.

객실 디자인은 다양한 테마를 담아냈다. 제트스파와 개별 바베큐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들이 함께 하기 좋은 펜션이다. 사진 제공/ 거제풀빌라 와우펜션

여행에서 볼거리도 중요하지만 여행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 중 하나가 숙소이다. 펜션 그 자체가 여행의 목적이 될 만큼 숙소가 중요해졌다.

거제도에서는 요즘 바닷가 조망이 가능하고 스파시설 및 각종 부대시설이 잘되어 있는 펜션들이 경쟁하고 있어 각양각색의 펜션들을 선택하는 것도 여행의 묘미를 더하는 즐거움이다.

학동몽돌 해변에 자리한 와우펜션은 전망이 뛰어난 거제도 풀빌라 펜션이다. 전면이 유리창으로 마감한 객실에서 거제도의 몽돌해변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이 거제도 스파 펜션에서는 파노라마 전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어 거제도 여행코스를 짤 때 반드시 고려해 볼만 곳이다.

천연 동백숲 외도는 마치 잃어버린 낙원이 한반도에서 나타난 듯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는 섬이다. 사진 출처/ pixabay

객실 디자인은 다양한 테마를 담아냈다. 제트스파와 개별 바베큐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들이 함께 하기 좋은 펜션이다. 가족펜션, 커플펜션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각종 워크숍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몽돌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거제도의 유명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이 매력이다.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와는 10분 거리이고 외도, 해금강, 장사도를 돌아보는 유람선 선착장까지 10분~20분이면 충분하다.

성수기가 지난 객실요금은 오픈 이래 최저가인 30% 할인되어 있어 남해의 럭셔리 숙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외도 유람선, 장사도유람선, 거제시월드 등 이용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