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겨울 모드로 전환하는 호텔가
상태바
추워진 날씨, 겨울 모드로 전환하는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케이션 패키지, 스키리조트 오픈 기념 이벤트 등 선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8일부터 추운 겨울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1월임에도 불구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가에서도 다가오는 겨울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가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윈터케이션 패키지 출시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8일부터 2017년 3월 5일까지 추운 겨울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12월 23일, 24일과 31일은 제외)

이번 겨울 패키지는 프랑스 국립 오르세미술관 전시 관람으로 예술을 즐기는 ‘아트케이션’, 천상의 숙면을 자랑하는 헤븐리 베드와 셀프 오일 마사지로 휴식을 취하는 ‘릴렉스케이션’, 맛있는 호텔 식사를 즐기는 ‘여미케이션’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11월 한 달간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클럽메드, 스키리조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클럽메드는 새로운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베이다후’를 공식 오픈한 기념으로 고프로와 함께하는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포함해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새로운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베이다후’를 공식 오픈한 기념으로 고프로와 함께하는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포함해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준비한 이벤트는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하는 ‘클럽메드 대한민국 베이다후 원정대’ 이벤트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하면 클럽메드와 ‘닥터스파크’ 스키 칼럼 운영자인 박순백 박사의 1,2차 심사를 거쳐 총 1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원정대는 1월 중 3박 4일 원정 기간 동안 공식 원정대 자격 부여와 함께 클럽메드 올-인클루시브 스키 휴가체험, 고프로와 함께하는 액션캠 장비 지원 및 교육을 받을 수 있고, 고프로 장비를 이용한 후기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대원에게는 ‘베이다후 원정대’ 인증서가 수여된다. 특히 ‘고프로’ 체험과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이번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기만 해도 스키장의 필수 아이템 록시땅 시어버터, 영화 예매권, 아이스크림 케익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베이다후 원정대 지원은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닥터스파크 스키칼럼을 통해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두 번째는 ‘해외 스키 가족 휴가 이벤트’로 클럽메드 베이다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준비된 7개의 OX퀴즈를 풀면 클럽메드 베이다후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3박 해외스키 가족휴가를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2등, 3등에게도 록시땅 시어버터 크림, 클럽메드 리미티드 에디션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 고객을 위해 클럽메드는 딱 한 달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베이다후 스키휴가를 예약한 고객은 항공포함 3박 4일 102만 원부터 가볍게 떠날 수 있으며, 만 4세 이상 고객일 경우 10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 뿐만 아니라 항공포함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키장비 렌탈 지원 1일권을 가질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클럽메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2%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